덱스, 특유의 시니컬함과 타고난 넉살로 체대생들 조련 (대학체전: 소년선수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문 체대생들의 자존심을 건 팀 서바이벌이 펼쳐진다.
오는 2024년 2월 첫 방송되는 MBC '대학체전: 소년선수촌'(프로듀서 문형찬, 연출 이종일, 작가 강숙경, 제작사 루이웍스미디어)(이하 '대학체전')은 각 대학을 대표하는 대학생들의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은 세계를 놀라게 한 압도적인 파워로 '대학체전' 체대생들의 지지를 받는 아이언맨으로 활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문 체대생들의 자존심을 건 팀 서바이벌이 펼쳐진다.
오는 2024년 2월 첫 방송되는 MBC ‘대학체전: 소년선수촌’(프로듀서 문형찬, 연출 이종일, 작가 강숙경, 제작사 루이웍스미디어)(이하 ‘대학체전’)은 각 대학을 대표하는 대학생들의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피지컬:100’, ‘강철부대’ 등 최강자들 사이 치열한 승부를 박진감 넘치게 표현해온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김요한, 장은실, 이대훈, 윤성빈, 덱스 등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부터 특수부대 출신까지 탄탄한 신체 능력을 갖춘 이들이 총출동해 관심이 집중된다. 먼저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의 김요한은 체대를 다녔던 만큼 학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한편, 매끄러운 진행 솜씨로 ‘대학체전’의 열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체대생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호흡할 명품 코치진 라인업에도 이목이 쏠린다.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 장은실을 비롯해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이대훈, 그리고 예능계를 장악한 대세 덱스가 체대생들을 위해 의기투합하는 것. ‘대학체전’ 코치진 중 홍일점인 장은실은 레슬링과 크로스핏, 씨름까지 다재다능함 뿐만 아니라 뛰어난 리더십으로 대학생들의 승부욕을 끓어오르게 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은 세계를 놀라게 한 압도적인 파워로 ‘대학체전’ 체대생들의 지지를 받는 아이언맨으로 활약한다. 국제무대를 휩쓴 태권도 스타 이대훈은 뛰어난 운동신경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뭇 체대생들의 귀감이 됐다는 후문이다.
전직 UDT 악마 조교 덱스는 특유의 시니컬함과 타고난 넉살로 체대생들을 조련하며 자타공인 예능 블루칩의 위엄을 뽐낸다. 이에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코치진들의 체대 맞춤 멘토링이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예능감 뿐만 아니라 능력까지 완벽한 MC, 코치진 조합을 완성한 ‘대학체전’은 각 대학을 대표하는 체대 청춘스타들이 모여 학교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팀 대항 서바이벌을 예고하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문 체대생들은 젊음과 열정, 그리고 패기로 매 순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대결을 펼친다고 해 과연 어떤 학교가 최강자 자리에 오르게 될지 궁금해진다.
각 체대를 상징하는 청춘스타들의 열띤 경쟁이 시작될 MBC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은 2024년 2월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