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원’ 이재욱 대표, 필리핀 엘니도 세다리오호텔·에어스위프트항공 ‘한국총판’ 계약체결

강석봉 기자 2023. 12. 30. 11: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최고의 허니문 성지라는 옛 위상 갖춘 럭셔리 데스티네이션 엘니도… 보편화된 휴양목적지로 새롭게 런칭
‘에어로원’ 이재욱 대표



에어로원(Aerone) 이재욱 대표는 필리핀 1위 재벌그룹 아얄라가 직접 투자 및 운영하고 있는 엘니도의 세다리오호텔 및 에어스위프트와 한국총판매대리점(GSA) 계약을 맺어 2024년 신년부터 본격적인 엘니도 지역 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다.

특히 종전의 한국 신혼부부들에게는 한때 신혼여행의 성지로 크게 두각을 드러내며 럭셔리 허니문목적지로 각광받았던 엘니도를 보편화된 가족 및 연인(커플) 대상의 휴양목적지로 새롭게 런칭을 할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에어로원 이재욱 대표는 “실제 현재 엘니도 주요 호텔들의 경우 여전히 초고가 객실 비용이 대세인데 반해 엘니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객실 150여 개를 갖춘 세다리오가 가성비 높은 호텔로 범접하기 힘들었던 엘니도 여행길을 활짝 열 것”이라며 “또 여기에 마닐라에서 엘니도리오공항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에어스위프트를 접목시킨 항공+호텔까지 아얄라그룹이 책임지는 최고의 서비스로 중무장해 경쟁력을 높였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로원 이재욱 대표는 지난 6월 싱가포르관광청 부대표로 정년퇴직을 하기까지 20여 년간 싱가포르관광청에서 국가 마케팅을 한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이번 엘니도 지역마케팅에서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