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프리뷰]이영애, 공연 준비 中 긴급 체포…'살인 협의' 차마에에 단원들 충격(마에스트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영애 연기 신공이 아까운 불륜에 혼외자 소동에 이번엔 살인 혐의까지 '마라맛 막장'이 이어진다.
앞서 차세음은 20년 만에 용기를 내어 엄마 배정화 (예수정) 를 찾은 가운데 유전병 굴레에 갇혀있던 모녀의 재회가 먹먹함을 더했다.
짧은 해후 뒤 차세음을 기다린 것은 엄마 배정화의 죽음으로 기약 없는 긴 이별을 마주해야만 했다.
앞서 단원과 남편의 불륜, 혼외자 임신 사실을 알게 된데다 유전병까지 수면 위로 떠오르는 등 안팎에서 몰아지는 위기와 싸워온 차세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영애 연기 신공이 아까운 불륜에 혼외자 소동에 이번엔 살인 혐의까지 '마라맛 막장'이 이어진다.
누군가 마에스트라 이영애의 명예에 흠집을 내려는 시도가 포착됐다 .
30일 (토)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 마에스트라 '(극본 최이윤,연출 김정권,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래몽래인·그룹에이트) 7회에서는 차세음 (이영애)이 공연 준비 도중 갑자기 나타난 형사들에 의해 긴급체포되는 사건이 발생, 더 한강필의 운명이 좌초될 위기에 처한다 .
앞서 차세음은 20년 만에 용기를 내어 엄마 배정화 (예수정) 를 찾은 가운데 유전병 굴레에 갇혀있던 모녀의 재회가 먹먹함을 더했다. 짧은 해후 뒤 차세음을 기다린 것은 엄마 배정화의 죽음으로 기약 없는 긴 이별을 마주해야만 했다. 엄마가 죽음에 가까워질수록 무대 위 차세음의 지휘는 클라이막스를 향해 역동적으로 흘러갔다. 사력을 다해 음악에 몰입하며 슬픔으로부터 벗어나려는 차세음의 몸짓이 느껴져 애처로움을 자아냈다.
이렇게 차세음이 어머니와의 작별을 추스르기도 전에 예기치 못한 시련이 다가오며 그녀를 또 한 번 시험대에 오르게 한다 . 형사들이 한강 아트센터와 지휘자실 등에서 압수수색을 진행하며 차세음에게 긴급체포 명령을 내리는 것 . 이 일은 차세음은 물론 오케스트라 내부를 큰 충격에 빠트리며 단원들 사이 ' 차마에'를 향한 불신과 갈등을 조장할 예정이다 .
앞서 차세음은 오케스트라 단원이자 남편 내연녀인 이아진(이시원 분)과의 차량 충돌사고로 부상을 당했고 경찰은 이아진의 차에서 브레이크가 의도적으로 훼손된 흔적을 발견했다. 이를 단순 사고가 아닌 계획된 범죄로 본 경찰은 누군가 이아진의 목숨을 노린다고 판단,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차세음을 의심하고 있다. 차세음이 내연녀 이아진에게 앙심을 품고 벌인 자작극일 수 있다는 것.
범인은 경찰 예상대로 동기가 다분한 차세음일까. 아니면 래밍턴병을 무기 삼으려던 김필일까 또 이도 아니면 제3의 인물일까. 교통사고 진범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제대로 영문도 모른 채 취조실에 앉게 된 차세음은 냉철하고 이성적인 태도를 잃지 않으며 수사에 응해 형사들의 심기를 더욱 불편하게 만든다 . 당당한 차세음과 그런 태도가 못마땅한 경찰의 대치가 살벌한 긴장감을 예고하고 있다 .
그렇다면 차세음이 밑도 끝도 없이 긴급체포에 연루된 일이 무엇일지 관심이 몰릴 수밖에 없는 터 . 또한 차세음의 일이라면 모든 재력과 권력을 총동원해 해결할 의지가 충분한 유정재(이무생 분)가 보일 반응도 궁금해진다 .
앞서 단원과 남편의 불륜, 혼외자 임신 사실을 알게 된데다 유전병까지 수면 위로 떠오르는 등 안팎에서 몰아지는 위기와 싸워온 차세음. 무대 위 그녀를 위협하는 또 다른 사건의 전말은 30일 (토) 밤 9시20 분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눈물 발인…전혜진 두 아들 손 잡고 함께 오열
- 문재인 전대통령 직격 “故이선균, 후진적 수사+언론 관행 때문”
- 이선균, 왜 '비공개 소환' 거절당했나…“취재진 안전 고려” 궁색한 해명
- '3번 포토라인-무차별 사생활 유출'...이선균 향한 무리한 수사 관행도 도마
- '싱글맘' 한그루, 18kg 감량후 수영복 몸매 자랑..'163cm·42kg' 완벽 자태 ('한그루TV')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