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내년 1월 9일 팬쇼케이스 개최...이특 MC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현의 첫 발걸음에 팬들도 동행한다.
규현은 소속사 안테나 공식 SNS를 통해 2024년 1월 9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EP '리스타트(Restart0'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알렸다.
규현은 다음 달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P '리스타트(Restart)'를 발매한 뒤,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규현은 소속사 안테나 공식 SNS를 통해 2024년 1월 9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EP ‘리스타트(Restart0’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알렸다.
신보 발매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규현은 앨범 제작 비하인드를 전하고, 수록곡 무대를 팬들에게 먼저 선보인다. 솔로 아티스트로는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규피터(공식 팬덤명)와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는 규현의 의견이 적극 반영됐다.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이 미디어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 MC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갖춘 이특이 규현과 완성할 특별한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쏠린다. 이특뿐 아니라 슈퍼주니어-K.R.Y. 멤버 려욱과 예성 또한 규현의 신보 수록곡 ‘너여서 그래 (슈퍼주니어-K.R.Y.)’의 피처링에 참여, 멤버들의 특급 의리가 빛난다.
‘리스타트(Restart)’는 규현의 약 2년 만에 신보다. 안테나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규현의 이야기가 담겼다. 이를 위해 안테나 소속인 유희열과 서동환을 비롯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규현은 다음 달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EP ‘리스타트(Restart)’를 발매한 뒤,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국노래자랑’ 정동원, 故송해와 첫만남 회상...“멋 부리려 했는데 망했다”
- 뉴진스, 日 ‘홍백가합전’ 출연...3곡 특별 무대 펼친다
- ‘골든걸스’ 日 베루나돔 제대로 뒤집었다
- 블랙핑크 제니,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1위
- ‘노량’ 정재영, 오늘(30일) ‘뉴스룸’ 출연
- YG 베이비몬스터, 스타디움 라이브 비하인드 ‘열정 가득’
- ‘고려거란전쟁’ 공주 절도사 조승연, 호장들과 날선 대립 왜?
- ‘편스토랑’ 류수영, 눈물 펑펑 감동의 요리교실
- “금 팔아”→“결혼 미뤄야”…찐 예능인들의 ‘말말말’[MBC 방송연예대상]
- [인터뷰] ‘혼례대첩’ 박지원 “첫 사극 도전, 좋은 사람들 만나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