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한유라 “오래 매달려 잡은 사랑, 태연과 밤새 우결할 때도!”(버킷리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형돈이 사랑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정형돈은 아내 한유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만약 누나가 아니었다면 나는 지금도 애들이랑 데면데면했을 거 같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정형돈은 아내 한유라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정형돈은 연예인들의 연애에 대해 "바빠도 할 건 다 한다. 나 태연이랑 '우리 결혼했어요' 찍을 때 동시에 두 집 살림한 사람이다"라고 외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맨 정형돈이 사랑에 대해 이야기했다.
12월 29일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의 '은영이랑 밥 먹자' 콘텐츠에는 방송인 정형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형돈은 아내 한유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만약 누나가 아니었다면 나는 지금도 애들이랑 데면데면했을 거 같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누나가 형님이랑 손을 딱 잡고 가는 모습이 내 머릿속에 사진처럼 남아있다. 그때 난 그 모습이 너무 예뻤다. 사실 저는 (아내와) 손 잡는 게 데면데면함을 그때부터 바꿨다. 손 잡는 게 그래서 어색하진 않더라”라고 했다.
또 "(애들이) 곧 12살인데 아직도 뽀뽀하고 사랑한다는 말도 잘한다. 결국 내가 하니까 애들도 하더라”라고 하기도 했다.
정형돈은 아내 한유라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SBS '미스터리 특공대' 메인 작가 누나가 '형돈아, SBS에서 제일 예쁜 작가를 내가 너한테 붙여줄게'라고 했다"며 "왔는데 솔직히 난 그때 예쁘다 생각을 안 했다. 그땐 화장도 안 하고 새벽이었다"고 떠올렸다.
그는 "대본 리딩 할 때 오목조목 보게 됐다. 갈수록 예쁘더라. 굉장히 오랫동안 매달렸다"며 "이름을 묻는 순간 내가 좋아하는 것처럼 보일 것 같아 담당 작가인데 이름을 안 물어봤다"고 털어놨다.
그런가 하면 정형돈은 연예인들의 연애에 대해 "바빠도 할 건 다 한다. 나 태연이랑 '우리 결혼했어요' 찍을 때 동시에 두 집 살림한 사람이다"라고 외쳤다. 그는 "태연이랑 '우결' 찍고 밤새 와이프랑 전화 통화하고 그랬다"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사회적으로 정해놓은 시간 위에 있는 개념이 사랑인 것 같다"고 했다.
한편 정형돈은 2009년 방송작가 출신 한유라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전혜진 오열 속 故이선균 발인‥가족·지인 뒤로하고 영원한 안녕[종합]
- ‘수방사 입대’ 방탄소년단 뷔, 훈련소 포착…군복 입은 조각미남
- “망해서 트로트 하냐고” 이효리 춤선생님 길건, 무대 실수에 자책 눈물 ‘미트3’[어제TV]
- 방탄 RM, 뷔 이어 훈련소서 군기 바짝 든 근엄한 표정 공개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이연희, 이선균 향해 “감사하다고‥이제 전할 수 없어” 국화꽃 애도
- 한예슬 쌍꺼풀 새로 집었다 “15분이면 된다고 해 바로 수술대”(한예슬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