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신, 캄보디아서 새해 문 연다…'K-POP 페스티벌'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엑신(X:IN)이 2024년을 특별하게 맞이한다.
엑신은 인도 멤버 아리아와 러시아 멤버 노바를 비롯해 한국 멤버 이샤와 니즈, 한나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K-POP 걸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엑신(X:IN)이 2024년을 특별하게 맞이한다.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신은 오는 12월 31일 캄보디아 프놈펜 내셔널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Sousdey K-pop Concert Music Festival'에 출연해 현지 팬들과 뜨거운 호흡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Sousdey K-pop Concert Music Festival'은 MSJ TV Entertainment의 주최로, 2023년을 마감하고 2024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축제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엑신은 글로벌 사랑을 받은 대표곡들은 물론 다양한 커버 무대를 준비해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앞서 인도의 'K Wave Festival'과 한국-인도 수교 50주년 한국 문화 축제 'Rang De, Korea'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만큼, 캄보디아 'Sousdey K-pop Concert Music Festival'에서도 엑신을 향한 비상한 반응이 기대된다.
엑신은 인도 멤버 아리아와 러시아 멤버 노바를 비롯해 한국 멤버 이샤와 니즈, 한나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K-POP 걸그룹이다. 세상에 정의할 수 없는 것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그룹 이름에 담아냈다.
엑신은 최근 첫 미니앨범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싱크로나이즈(SYNCHRONIZE)'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도 신인상을 품에 안았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혁, '버거형' 극한 만남…포카앨범 '특별 스포'
- ‘깐죽포차’ 최양락X이상준, ‘MZ 핫플’ 양양에 뜬다!
- '유쾌 순간' 듬뿍…'오사개' 메이킹에도 '시선 집중'
- 라이즈, 2023 톱티어신예 증명…패기만만 '밀리언셀러' 성장
- [오늘의 운세] 2023년 12월 30일 띠별 운세
- 이재명-이낙연, 30일 서울서 회동… 갈등 봉합될까
- '김건희·50억 클럽' 쌍특검, 국회 본회의 통과… 與, '이탈표 방지' 주력할 듯
- 갈 길 먼 공공 SaaS… 올해 계약 21% 그쳐
- “병사들 죽어가는데 반나체 파티?”… 러시아 '파티게이트'에 발칵
- 내년 1월 'CES 2024', 어떤 제품들이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