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벽지, 2024년 신제품 합지벽지 ‘HAPPYDAY’ 출시

최병태 기자 2023. 12. 30.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벽지 전문기업 케이에스더블유 계열사인 제일벽지가 2024년을 맞으며 프리미엄 합지벽지 ‘HAPPYDAY(해피데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MAKE MY DAYS’라는 컨셉트로 출시된 2024년 ‘HAPPYDAY’ 컬렉션은 친환경성과 우수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벽지로 고안되어 시공 후 오래 유지되는 엠보, 볼륨감 있게 커버링 되는 입체무늬, 화사하고 다양한 컬러 등 제품력을 더욱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집이 ‘나’만의 집으로 변모하는 지금, 컨셉트에 맞게 개성 있는 스타일로 ‘나의 하루를 채운다’는 내용을 제품에 반영하고 있는데, 팬데믹 이후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고유한 정체성을 드러내는 라이프스타일이 중요해졌고, 이를 위해 취향을 담은 공간을 구현하는 이가 늘고 있는 등 공간에 대한 인식과 욕구가 달라졌고 인테리어에 대한 지식과 안목도 높아졌기에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맞춤 집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이 ‘HAPPYDAY’는 모던, 네추럴, 상업공간, 키즈 테마를 통해 벽지 선택의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다양한 텍스처의 디자인과 엠보가 돋보이는 무지제품에 다양한 컬러와 함께 모던한 그레이 컬러를 더욱 보강했으며, 집이나 사무공간 등 어느 장소에나 감각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네추럴한 포인트 벽지는 지난 컬렉션보다 더욱 개성 있지만 쉽게 공간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그 중 화사한 나뭇잎 패턴과 포인트성 페인트 제품과 같이 매치를 한다면 무난한 공간에 과하지 않고 더욱 네추럴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완성 할 수 있다.

키즈 섹션은 알록달록하고 아기자기한 패턴으로 아이들에게 상상력을 자극해줄 수 있는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아이들의 정서를 고려한 사랑스러운 파스텔 컬러의 페인트 벽지를 같이 사용하여 더욱 활기 있는 방을 연출 할 수 있다. 제품들은 아토피예방 환경 우수제품인증을 획득하며 소재의 친환경성, 안전성 등 대한 아토피협회 추천제품으로 선정된 만큼 아이들의 방을 걱정없이 꾸밀 수 있다.

한편, 제일벽지 HAPPYDAY는 환경부가 인증한 건강한 친환경 벽지로서 유해물질 감소, 생활환경오염 감소 부분을 인정받아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했다.

케이에스더블유 박식순 회장은 “2024년에는 케이에스더블유가 벽지 신제품 출시를 통해 명실상부하게 국내 벽지업계 정상에 설수 있는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