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찌푸린 제이쓴, 커피 맛에 "완전 맹탕" 지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일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이하 '서민갑부')에서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전통 디저트 카페 사장님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사장님과 제이쓴의 승부 결과는 어떻게 될지, 오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답답함 주의, 폐업 위기의 느림보 카페 사장님을 구출하라' 편은 12월 30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30일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이하 '서민갑부')에서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전통 디저트 카페 사장님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넉넉지 않은 매출 상황에 연로한 어머니와 아픈 남동생의 가족까지 부양하고 있다는 사장님. 과연 사장님은 두 MC의 솔루션을 통해 폐업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오는 방송에서 공개한다.
먼저, 가게를 찾은 MC 은현장과 제이쓴은 직관적이지 않은 상호명은 물론, 미스터리한 메뉴판을 보며 카페의 정체성에 대한 의문을 품게 하는데. 이어 가게로 들어선 두 MC는 깔끔한 가게 내부를 칭찬하지만, 곧 카페에 가득 찬 앵무새 배설물 냄새로 인상을 찌푸리고 만다. 이어서 메뉴 제조 과정을 지켜본 두 MC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바로 맷돌 커피 한 잔을 제조하는데 약 35분의 시간이 걸렸기 때문. 이어 맷돌 커피 맛을 본 제이쓴은 "완전 맹탕이다"며 싱거운 커피 맛을 지적한다.
잠시 후 가게에 한 남성이 찾아오는데, 바로 사장님의 남동생이었던 것. 육종암 투병 중인 남동생과 가장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있는 사장님의 사연을 들은 MC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한다고. 마지막 희망인 카페를 잃을 수 없다는 사장님의 진심에 은현장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한다.
최초 점검 이후, 사장님은 연 매출 15억 원 한식 디저트 갑부 김병규 대표를 만난다. 그는 MZ세대 입맛을 사로잡는 개성주악과 모약과 만드는 법에 대해 비법을 사장님에게 전수한다는데.
한편, 대망의 최종 점검 날, 카페를 다시 찾은 두 MC는 K-디저트 카페로 재탄생한 가게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서 새로운 메뉴를 맛본 MC들은 다채로운 음료의 맛과 완벽한 디저트 비주얼에 박수갈채를 보냈다는데. 이때, 은현장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이쓴과 사장님을 동시에 당황시켰는데. 그것은 바로 제이쓴과 사장님의 '음료 빨리 만들기 대결'. 사장님과 제이쓴의 승부 결과는 어떻게 될지, 오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답답함 주의, 폐업 위기의 느림보 카페 사장님을 구출하라' 편은 12월 30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멤버, 1년간 '속옷' 안 입었다 고백...대체 왜?
- 11년차 걸그룹, 눈물 흘리며 "연기 하고 싶다" 고백
- 명품 양말로 중요 부위만 가리고 파티 온 래퍼 '충격'
- 점성술사가 '내년 이혼' 점친 스타 부부..."무조건 헤어진다"
- '음주운전 2번' 배우 티파니...안타까운 근황
- '상의탈의' 후 강아지 산책시킨 女모델, 체포돼
- 가수 허가영 살해한 극성팬...'사형' 받을 수도
- 배우 이서현도 사망...크리스마스 시즌의 비극
- 유명 영화 평론가도 사망...이선균 이어 또 영화계 비보
- 치어리더 치마 들춰 논란된 남성...이유 알고 보니 '납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