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 DAY' 방탄소년단 뷔 생일 기념 팬들 축하 서포트..일본→러시아 전 세계가 '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의 생일(12월 30일)을 맞아 글로벌 팬들이 다채로운 이벤트로 전 세계를 축제 분위기로 만들고 있다.
일본 팬베이스 '태태 유니버스(BTSV_JPN)'는 'HAPPY V DAY' 18가지 프로젝트를 발표한 가운데 12월 28일부터 2024년 1월 4일까지 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일본의 대표적인 일간 신문 '아사히' 호외를 발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본 팬베이스 '태태 유니버스(BTSV_JPN)'는 'HAPPY V DAY' 18가지 프로젝트를 발표한 가운데 12월 28일부터 2024년 1월 4일까지 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일본의 대표적인 일간 신문 '아사히' 호외를 발행한다. 호외를 직접 받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서 세븐 일레븐에서 출력하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 동물을 좋아하는 뷔로부터 영감을 받아 청각 장애인의 도우미견(청도견)을 육성해 장애인에게 무료로 지원하는 '일본 청도견 협회'에 기부금을 전했다.
말레이시아 팬베이스 '태형 말레이시아'(BTSV_Malaysia)는 쿠알라룸푸르 부킷 빈탕의 쇼핑몰 'LOT10'의 외부에 생일 광고를 설치한다.
페루 팬베이스 '태형 페루'(TaehyungPeru)는 'BTS PERU', 'JIN PERU'와 함께 12월생인 뷔와 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판타지 분수에 무대 영상을 송출, 현지인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바마사'(ByMySide_KookV)는 신촌 현대백화점의 21개 스크린에 LCD 광고를, 유플렉스 외벽에 LED 생일 축하 광고를 게재한다.
베트남 팬 'Just be Merry'는 하노이 서호 근처의 롯데 시네마에 LED 스크린 광고를 진행한다.
한국 팬베이스 '뷔 인사이드'(V INSIDE)는 홍대 애플 스토어 전광판에 1일 100회 이상 송출되는 LED 광고를 진행한다.
'뷔 인사이드', '뷔 유니언'(V UNION)을 비롯한 글로벌 팬 연합은 "먼 곳에서도 사랑과 응원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카카오톡 배너 광고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군복무로 뷔와 함께하지 못해 더욱 차갑게 느껴지는 겨울, 팬들은 아쉬운 마음을 축하 열기로 뜨겁게 달구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선균 유서 공개..아내 전혜진에 "어쩔 수 없다" - 스타뉴스
- 옥주현 "죽어버릴까 생각도.." 공황장애 고백 - 스타뉴스
- NCT 텐 추락·男팬 습격..역대 최악 SBS '가요대전' - 스타뉴스
- '고딩엄빠4' 출연자 폭언은 제작진과 합의? - 스타뉴스
- 송선미, 故이선균에 "얼마나 힘들었니" 비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선고 직후 한숨..김호중, 음주 뺑소니 '실형 불복' 석방 노리나[종합]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