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 사랑의 열매에 933만원 기부..총 2억 4천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가 연말 기부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지난 27일 경기북부 사랑의열매를 통해 933만원을 전달했다.
가수 임영웅을 매개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자 2020년 4월에 결성된 '임히어로서포터즈'는 경기북부 사랑의열매를 통해서 지난해에도 시설보호 청소년 자립 및 아동보호시설 어린이들을 위해 총 1천8백만원과 올해 3월 튀르키예 지진성금 700만원을 기부했으며 이번 후원금으로 누적기부액은 2억4천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서포터즈’가 연말 기부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지난 27일 경기북부 사랑의열매를 통해 933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모금액은 보호종료아동 자립을 위한 바리스타자격증과정 지원과 아동보호시설 방한복지원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임히어로서포터즈’ 총괄은 “앞으로도 끊이지 않는 꾸준한 기부로 청소년들의 꿈이 꺽이지 않게 청소년들의 앞 날에 작은 불빛이 될 수 있도록 선행에 앞장서겠다 “고 전했다.
가수 임영웅을 매개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자 2020년 4월에 결성된 ‘임히어로서포터즈’는 경기북부 사랑의열매를 통해서 지난해에도 시설보호 청소년 자립 및 아동보호시설 어린이들을 위해 총 1천8백만원과 올해 3월 튀르키예 지진성금 700만원을 기부했으며 이번 후원금으로 누적기부액은 2억4천만원이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