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결심은 새해부터"…유통가, '결심 상품' 날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해를 맞아 운동, 다이어트 등을 결심한 소비자들을 위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할인 행사에 나섰다.
올해 마지막 진행하는 행사로 '2024 시작을 위한 위시리스트(Wish list)'를 테마로 겨울철 인기 상품 및 새해 결심 상품 등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쇼핑·컬리·다이소·롯데온 등 기획전 준비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새해를 맞아 운동, 다이어트 등을 결심한 소비자들을 위해 유통업계가 다양한 할인 행사에 나섰다.
30일 롯데온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간(12월18~24일) 다이어리·플래너·달력 상품의 지난주 매출은 전월대비 3배 이상 늘었다.
인터파크쇼핑은 최근 홈트레이닝 용품의 거래액이 지난 3개월 전과 비교해 46% 증가했다. 이는 11월 13일부터 12월 12일까지 한 달간의 거래액을 가을철인 9월13일부터 10월12일까지의 같은 기간과 비교한 결과다.
유통업계는 '결심 상품' 매출이 증가하는 기간에 맞춰 새해맞이 기획전을 준비했다.
인터파크쇼핑은 이달 31일까지 '오운완' 기획전을 진행한다. 근 이완 및 스트레칭용품, 근력 강화를 위한 웨이트 용품, 복근 운동 기구, 근육 증가에 도움을 주는 보조제 등 홈트에 활용한 다양한 용품을 할인한다.
컬리는 '새해맞이 식단 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100여개의 식단 관리 상품들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새해 단골 목표인 건강 관리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과 각종 간편식, 샐러드, 건강 음료, 베이커리 등을 준비했다.
두부와 고구마는 물론 손질이 필요 없는 'KF365' 노르웨이 생연어, '만선' 가자미살 등 원물도 다수 마련했다. 후기만 20만 건이 넘는 '스윗밸런스' 오늘의 샐러드는 15% 할인 특가에, '탄단지' 삼각주먹밥은 2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영양소 보충에도 만점인 건강기능식품과 셰이크 제품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아성다이소는 '신년이용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귀엽고 앙증맞은 용 캐릭터와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상품으로 구성해, 캐릭터 상품, 갓생(God+인생의 합성어, 남들에게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뜻하는 신조어) 살기 용품, 방한용품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신년이용 30일 챌린지 보드'는 새해 결심을 이루고, 좋은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하루하루 달성할 때마다 스티커를 하나씩 붙이는 미션형 상품으로 모든 칸을 채우면 뒷면에 '내가 해냄' 상장을 받을 수 있다.
'신년이용 TODO 리스트'는 해야 할 일을 기록하고 완료한 후 옆으로 밀어서 한 일을 체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영양제 챙겨 먹기 등 루틴한 습관을 들이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속지 교환이 가능해 실용적이며, 컬러는 러블리한 핑크와 깔끔한화이트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색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롯데온은 이달 31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마지막 진행하는 행사로 '2024 시작을 위한 위시리스트(Wish list)'를 테마로 겨울철 인기 상품 및 새해 결심 상품 등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카카오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새해 결심 관련 상품으로는 나이키, 언더아머, 윌슨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맨투맨, 트레이닝바지 등 겨울 스포츠 패션을 할인 판매하며, '종근당건강', '동국제약', '듀오락' 등이 참여해 건강기능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토니안 "상상초월 돈 번 뒤 우울증…베란다 밑 보며 멋있게 죽는 방법 생각"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