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20주년 감개무량, 즐거운 추억 많이 선물하고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동방신기의 비주얼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댄디하고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블랙, 화이트 슈트 셋업을 입고 강렬한 컨셉의 무드를 완벽 소화하며 20년의 관록과 프로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앨범에 대해 유노윤호는 "'Down'처럼 성숙한 매력과 추억에 젖을 수 있는 곡들을 섞어 동방신기 20년을 반추하면서도, 현재 앞으로의 비전을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동방신기의 비주얼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댄디하고 세련된 매력이 돋보이는 블랙, 화이트 슈트 셋업을 입고 강렬한 컨셉의 무드를 완벽 소화하며 20년의 관록과 프로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6일 데뷔 20주년 앨범이자 정규 9집 ‘20&2’를 발매한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지난 시절을 체험하지 못하다가 20주년이라는 글자를 마주함으로써 비로소 실감이 난다”며 소감을 전했다. 최강창민 또한 “동방신기로써 팬들과 함께 보낸 20년이 감개무량하고, 팬들 덕분에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 대해 유노윤호는 “‘Down’처럼 성숙한 매력과 추억에 젖을 수 있는 곡들을 섞어 동방신기 20년을 반추하면서도, 현재 앞으로의 비전을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새 앨범 발매에 이어 30일과 31일 콘서트 '2023 TVXQ! CONCERT [20&2]'를 열고 팬들과 함께 데뷔 20주년을 기념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발인…아내 전혜진-동료 연예인들 눈물로 배웅 [종합]
- 이찬원 저작권료 이 정도였어? “통장 보면 진짜 행복해” (과몰입 인생사)
- 홍석천 헐벗고 젖은 채로 남자들 연락 갈구 “보석 수영단 모집” [DA★]
- ‘방탄소년단→르세라핌X뉴진스’ 하이브 법적대응 “악플러-사생 선처 없다” [공식]
- “성행위도 업무의 일부”...추악한 성인용품 변태 회장의 악행 (악인취재기)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