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안효섭, ‘사내맞선’ 하태커플 재회..여전한 비주얼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내맞선' 김세정과 안효섭이 재회했다.
30일 김세정은 "SBS 연기대상"이라며 배우 안효섭과 재회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세정과 안효섭은 'S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시상자로 모습을 보였던 바.
또한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했던 안효섭은 '2023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사내맞선’ 김세정과 안효섭이 재회했다.
30일 김세정은 “SBS 연기대상”이라며 배우 안효섭과 재회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세정과 안효섭은 ‘S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시상자로 모습을 보였던 바.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하태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만큼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은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김세정은 S라인 자태를 뽐내며 인형 같은 비주얼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은 “와 서프라이즈 하태! 미쳤나봐”, “꺄아아아 너무 오랜만”, “보고싶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세정이 출연 중인 연극 ‘템플’은 서울 대학로 서경대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열린다. 또한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했던 안효섭은 ‘2023 S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 트로피를 차지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김세정’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