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BC 연예대상’ 기안84, 대상 수상…“돌아가신 아버지한테 잘해드리지 못해서 죄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기안84가 MBC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대상을 수상한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 마라톤 완주의 감동,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까지 시청자들에게 또한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를 성공시키며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기안84는 "살아 생전에 아버지한테 잘해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다 꿈나라에 온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방송인 기안84가 MBC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예대상’은 방송인 전현무, 덱스, 배우 이세영이 진행을 맡았다.
대상을 수상한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 마라톤 완주의 감동,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까지 시청자들에게 또한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를 성공시키며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기안84는 “살아 생전에 아버지한테 잘해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다 꿈나라에 온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지금도 믿기지 않는다. 전현무보다 더 이기적이라고 생각한다. 엄마 나 대상 받았다. 제주도에 자주 못가서 죄송스러운 마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머니 지인 아들에게 싸인을 해주는데 어떤 말을 쓸까 고민했던 기억이 있다. 그때 네잎클로버를 그려줬다. 클로버 잎이 원래 세 개인데 상처가 나면 잎이 나온다고 하더라. 행운이 있는 2024년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언제까지 방송에 있을지 모르겠지만 즐거워 해주시면 열심히 해보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천국에선 부디 편안에 이르길”…동료들 오열 속 세상과 작별한 이선균의 마지막 길(종합)[SS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볼수록 더 가슴 먹먹해지는...스타들, 故 이선균과의 추억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故 이선균 협박 갈취 20대 여성 구속 “도주, 증거인멸 우려”
- “탄수화물 빼고 기름 퍼마셔”..강남, 13kg 감량법 공개(‘동네친구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