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하하, 최우수상 수상…박나래 “‘나혼자산다’에 같이 나왔던 할아버지 돌아가셔” [MBC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하와 코미디언 박나래가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예대상'은 방송인 전현무, 덱스, 배우 이세영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박나래는 "제가 올해 '나혼자산다'에 같이 나왔던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 '나혼자산다' 제작진이 목포까지 다 와주셨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가수 하하와 코미디언 박나래가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예대상’은 방송인 전현무, 덱스, 배우 이세영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박나래는 “제가 올해 ‘나혼자산다’에 같이 나왔던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 ‘나혼자산다’ 제작진이 목포까지 다 와주셨다”고 고백했다.
이어 “방송으로만 본 사람들이 아니고,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꼭 하고 싶었다. 이 자리에 엄마도 왔는데, ‘기안 오빠 상받는거 구경하러 온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저까지 상을 받았다. 너무 고맙다. 팜유즈와 ‘나혼자산다’ ‘홈즈’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하하는 “후보들이 너무 쟁쟁해서 예상을 못했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자극을 받고 간다. 참석한 동료분들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렇게 해도 욕을 먹고 저렇게 해도 욕을 먹는데 해내야 한다. 2024년 열심히 달려나가겠다. 이제 저희를 욕해달라. 또 혹시나 보고 있을 준하 형, 봉선이 누나에게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천국에선 부디 편안에 이르길”…동료들 오열 속 세상과 작별한 이선균의 마지막 길(종합)[SS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볼수록 더 가슴 먹먹해지는...스타들, 故 이선균과의 추억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故 이선균 협박 갈취 20대 여성 구속 “도주, 증거인멸 우려”
- “탄수화물 빼고 기름 퍼마셔”..강남, -13kg 감량법 공개(‘동네친구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