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KBS 이어 MBC에서도 우수상 수상!…“유재석에게 고마워” [MBC 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주우재가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예대상'은 방송인 전현무, 덱스, 배우 이세영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주우재는 우수상을 수상하며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시상식이라는 공간이 낯선 사람인데, 우수상을 주셨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방송인 주우재가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연예대상’은 방송인 전현무, 덱스, 배우 이세영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주우재는 우수상을 수상하며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시상식이라는 공간이 낯선 사람인데, 우수상을 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K사에서도 우수상을 수상했다. 하나만 받아도 무거운 상인데, 두 개나 받았다니까 주어진 무게감이 엄청나다는 걸 느낀다”고 밝혔다
또 “유재석 형이 자주 전화가 온다. 뭐하냐, 싸가지 없다고. 요즘에는 들어와서 고맙다, 동생들이 편해하는 것 같다고 말해주신다. 하반기에 합류하면서 목표한 게 그거였는데, 그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큰 상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년에 진짜로 멤버들 열심히 해서 재밌는 웃음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가족들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천국에선 부디 편안에 이르길”…동료들 오열 속 세상과 작별한 이선균의 마지막 길(종합)[SS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볼수록 더 가슴 먹먹해지는...스타들, 故 이선균과의 추억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故 이선균 협박 갈취 20대 여성 구속 “도주, 증거인멸 우려”
- “탄수화물 빼고 기름 퍼마셔”..강남, -13kg 감량법 공개(‘동네친구강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