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여상-산-우영 “빌보드 200차트 1위, 아직 배고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의 멤버 여상, 산, 우영이 함께한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우영은 "'서두르지 말고 포기하지 말자'는 내 신조처럼 구체적이기 보단 장기적인 플랜이 있다"며 "MAMA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은 세븐틴 선배님들의 수상 소감을 들으며 같이 울컥했고, 에이티즈도 시간이 걸리더라도 언젠가 꼭 선배님과 같은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즈의 멤버 여상, 산, 우영이 함께한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세 사람은 성숙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정규 2집 ‘THE WORLD EP.FIN: WILL’와 타이틀곡 ‘미친 폼’으로 컴백한 에이티즈. 멤버 우영은 “오랜만에 새 앨범으로 찾아뵙는 거라 팬들이 기대하는 모습과 음악적 갈증을 해소해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영은 “‘서두르지 말고 포기하지 말자’는 내 신조처럼 구체적이기 보단 장기적인 플랜이 있다”며 “MAMA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은 세븐틴 선배님들의 수상 소감을 들으며 같이 울컥했고, 에이티즈도 시간이 걸리더라도 언젠가 꼭 선배님과 같은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에이티즈만의 개성 넘치는 화보는 싱글즈 1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발인…아내 전혜진-동료 연예인들 눈물로 배웅 [종합]
- 이찬원 저작권료 이 정도였어? “통장 보면 진짜 행복해” (과몰입 인생사)
- 홍석천 헐벗고 젖은 채로 남자들 연락 갈구 “보석 수영단 모집” [DA★]
- ‘방탄소년단→르세라핌X뉴진스’ 하이브 법적대응 “악플러-사생 선처 없다” [공식]
- “성행위도 업무의 일부”...추악한 성인용품 변태 회장의 악행 (악인취재기)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