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시연·남다름, '시작'으로 특급 컬래버…희망찬 메시지

김선우 기자 2023. 12. 29. 22: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시연(DREAMCATCHER)이 새해 첫 감성을 전한다.

시연은 29일 0시 드림캐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메이크 싱글 '시작'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탁 트인 도시를 배경으로 노래하는 시연의 모습이 담겨 자유로운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경쾌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시작'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남다름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아역부터 시작해 꾸준한 성장을 이뤄오며 '정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그와 시연이 함께한 '시작'에선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시작'은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OST를 시연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이다.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리메이크되며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은 곡인 만큼, 시연의 보컬로 새롭게 탄생할 '시작'을 향해 기대가 더해진다.

드림캐쳐 활동을 비롯해 각종 드라마 OST, 커버 영상 등으로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증명해온 시연. 2024년을 맞이하는 현시점에서 '시작'으로 전할 희망찬 에너지를 향해 리스너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연의 '시작'은 31일 오후 6시 유통사 쿼터뮤직을 통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