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윈터송 'Be There For Me' 스페셜 스테이지 비디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윈터송 'Be There For Me' 스페셜 스테이지로 연말 인사를 건넸다.
이번 영상은 앞서 25일 공개된 스페셜 스테이지 1편에서 산타로 변신했던 NCT 127이 산타 업무를 마친 후 사무실에 복귀, 연말 업무를 마무리하고 사무실을 정리하는 재치 있는 콘셉트로 제작되었으며, 영상 마지막에는 '2024 'WOULD YOU BE THERE FOR ME''(2023 '우드 유 비 데어 포 미')라는 메시지로 내년에도 함께하자는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윈터송 ‘Be There For Me’ 스페셜 스테이지로 연말 인사를 건넸다.
오늘(29일) 0시 유튜브 NCT 127 채널에서 ‘Be There For Me’ End of Year Stage Video(‘비 데어 포 미’ 엔드 오브 이어 스테이지 비디오)가 공개됐으며, 달콤한 감성의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영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은 앞서 25일 공개된 스페셜 스테이지 1편에서 산타로 변신했던 NCT 127이 산타 업무를 마친 후 사무실에 복귀, 연말 업무를 마무리하고 사무실을 정리하는 재치 있는 콘셉트로 제작되었으며, 영상 마지막에는 ‘2024 ‘WOULD YOU BE THERE FOR ME’’(2023 ‘우드 유 비 데어 포 미’)라는 메시지로 내년에도 함께하자는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윈터송 ‘Be There For Me’는 가스펠 오르간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블루스 피아노, 브라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R&B 곡으로, 편지처럼 써 내려간 가사는 멀리 떨어져 있는 상대에게 지금 서울에 있는 나의 소식을 전하며, 이 편지를 다 읽을 때쯤이면 곁에 함께 있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NCT 127은 겨울 스페셜 싱글 ‘Be There For Me’로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중국 QQ뮤직과 쿠고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CT 127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2023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