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장리인 15년만 감격 재회…콘서트서 '타임리스' 열창

김선우 기자 2023. 12. 29. 2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감격의 투샷이다.

2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시아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XIA 2023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이 개최됐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깜짝 듀엣 무대가 펼쳐져 팬들의 환호성이 이어졌다. 바로 김준수와 장리인이 15년 만에 재회한 것. 두 사람은 지난 2008년 발매된 듀엣곡 '타임리스(Timeless)'로 함께 활동한 바 있다. 당시 신예였던 장리인과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김준수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그 뒤 장리인은 중국으로 돌아갔고, 김준수 역시 뮤지컬계에서 활약하며 자연스레 두 사람이 함께 선 무대는 볼 수 없었다. 최근 장리인은 JTBC '싱어게인3'에 출연해 반가운 근황을 알린 상황.

이어 김준수와 장리인의 깜짝 무대까지 성사된 것. 이번 콘서트에서 공개된 두 사람의 듀엣 무대는 여전히 손색 없는 모습을 선보였다.

김준수의 콘서트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 팬들과 뜻 깊은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JTBC엔터뉴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