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덕분에 몇 십 년 만에” 권상우, 미대 출신 다운 그림 실력 발휘.. 결과물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상우가 딸을 위해 미대 시절 실력을 되살렸다.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손태영은 책 표지 속 인물을 가리키며 "딸 리호가 여기 아이 캐릭터가 주인공이라서 얘처럼 해서 입고 가는데 이런 옷이 없으니까 우리가 핑크색 티를 사서 꽃을 그리자 했다. (권상우가) 미대 아빠니까 부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손태영은 권상우가 그린 티셔츠 그림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권상우가 딸을 위해 미대 시절 실력을 되살렸다.
29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 권상우 가족이 미국 연휴를 즐기는 특별한 방법 (할로윈,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손태영은 책 표지 속 인물을 가리키며 “딸 리호가 여기 아이 캐릭터가 주인공이라서 얘처럼 해서 입고 가는데 이런 옷이 없으니까 우리가 핑크색 티를 사서 꽃을 그리자 했다. (권상우가) 미대 아빠니까 부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손태영은 권상우가 그린 티셔츠 그림을 공개했다. 꽃이 아니라 캐릭터를 그대로 그려 웃음을 자아냈다.
권상우는 그림 속 캐릭터가 입은 티셔츠 위에 다시 꽃 그림을 그렸다. 손태영은 “잘 그리긴 했다. 근데 우리 의도와 전혀 다른 방향으로 해가지고 진짜”라며 한숨을 쉬었다.
권상우는 “몇 십 년 만에 그림 그려본다”라며 정성껏 꽃을 그렸다. 한남대학교 미술교육학 출신 다운 섬세한 터치가 눈길을 끌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것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다”..故이선균 유서 내용 일부 공개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천국에선 부디 편안에 이르길”…동료들 오열 속 세상과 작별한 이선균의 마지막 길(종합)[SS
- “적당히 해라”, 이선균 사망 전날 ‘충격영상’ 게재한 ‘가세연’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 볼수록 더 가슴 먹먹해지는...스타들, 故 이선균과의 추억
- 임형준, 재혼 후 ‘13세 연하 ♥아내’ 얼굴 최초 공개(‘동상이몽2’)
- 故 이선균 협박 갈취 20대 여성 구속 “도주, 증거인멸 우려”
- “탄수화물 빼고 기름 퍼마셔”..강남, -13kg 감량법 공개(‘동네친구강나미’)
- 방탄 RM·뷔 입대 17일만 첫 모습, 검정 베레모 늠름한 군복 자태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