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MC상 “위로가 필요할땐 곁에 있을 것”[2023 MBC 방송연예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박사가 시사교양 MC상을 수상했다.
오은영 박사가 '오은영 리포트'로 시사교양 MC상을 수상했다.
오은영 박사는 "기쁘다라는 마음을 표현하기에 단어가 너무 부족한 것 같다. 너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오후 8시 30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는 ‘MBC 방송연예대상’ 열렸다. 진행은 덱스, 전현무, 이세영이 맡았다.
오은영 박사가 ‘오은영 리포트’로 시사교양 MC상을 수상했다. 오은영 박사는 “기쁘다라는 마음을 표현하기에 단어가 너무 부족한 것 같다. 너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쩔땐 궁금한 것도 많고 알고 픈 것도 많고 바뀌고 싶을때도 배우고 싶을 때도 많다. 위로 받고 싶기도 위로하고싶을 때도 있다. 좋은 내용으로 만들어 시청자들을 찾아가야하는게 시사교양의 본질 아닌가 한다”라며 “이 상은 삶에서 놓치면 안되는 같이 고민해야하는 주제에 대해 화두를 건네고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이자 무거운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오은영은 또 “마음이 뜨거운 늘 진심을 담은 PD님, 작가님들 정말 애 많이 쓰셨다. 여러분은 진정한 어른이었다. 따듯한 마음으로 진정한 어른 역할을 했다”며 “2024년에도 시청자 여러분 생각과 마음을 잘 듣겠다. 이웃이 힘들어할때 마음을 한번 더 듣겠다. 위로가 필요할때 옆에 있겠다. 절대 혼자가 아니라는걸 느낄 수 있도록 정말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시청자들이 뽑는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는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이장우 전현무, ‘놀면 뭐하니?’ 이미주 주우재,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정환 추성훈, ‘전지적 참견 시점’ 신기루 이국주 풍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올랐다. 투표는 홈페이지에서 진행됐으며 지난 28일 종료됐다. 대상 후보는 방송 중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대호X덱스, 신인상 공동 수상 “[2023 MBC 방송연예대상]
- 배우 안세하, 포지션 ‘I Love You’ 재해석...프로젝트 음원 발매
- 김도훈→이홍내 등 7人 신인상...“‘불참’ 강유석에 트로피 전달할 것”[2023 SBS 연기대상]
- [2023 MBC 방송연예대상] 김일중, 신인상 “9년만 수상…더는 사표 없다”
- 신인상 풍자, 오열의 수상소감 “사랑받고 있어”[2023 MBC 방송연예대상]
- “박하선 부러워”... 류수영, ‘60대 요알못’ 남편 위한 요리 교실 개최 (‘편스토랑’)
- 김대호 아나, 맨발의 스페셜 무대 “4만원도 괜찮아 신인상 받고파”[MBC 방송연예대상]
- 천호진 측 “오늘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공식]
- 더윈드, ‘바람의 아들’ 된다...첫 리얼리티 도전
- 홍광호가 다 했다, ‘일 테노레’ [커튼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