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OST ‘애정표현’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2. 29. 2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OON STUDIO 제공



밴드 루시(LUCY) 최상엽의 리메이크 음원이 베일을 벗었다.

최상엽이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애정표현’이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애정표현’은 그룹 플라워가 지난 2000년 발표한 곡이다. 혹시나 들킬까 숨겨온 마음을 당당하게 고백하는 화자의 마음을 노랫말에 담았으며, 발매 후 23년이 지나 최상엽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한층 풍성한 곡으로 재탄생이 됐다.

특히 최상엽의 감미로우면서도 힘있는 음색이 곡의 감성을 배가시킨다. 최상엽은 “널 품에 안으며 / 나의 마음을 고백하고파 / 입술에 닿으며 / 달콤하게 영원한 사랑 전할래”라는 달달한 가사로 듣는 이들에게 설렘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루시는 지난 5일 여섯 번째 싱글앨범 ‘Boogie Man (부기맨)’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및 라디오 출연은 물론, 지난 23일에는 ‘KBS 연예대상’축하 무대에 올랐고, 오는 30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벌 ‘COUNTDOWN FANTASY 2023-2024’의 헤드라이너로, 31일에는 MBC ‘2024 가요대제전’에 출연하며 대세 밴드의 저력을 입증할 전망이다.

1020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은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모두의 이상형 ‘세토야마’와 소심한 여고생 ‘노조미’의 마음 정화 하이틴 로맨스다. 영화의 주연을 맡은 ‘타카하시 후미야’는 현재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영화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루시 최상엽이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애정표현’은 2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