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담 끝 없던 유재석, '놀면 뭐하니?' 본격 선행 잔치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미담(유재석) 부장과 팀원들이 2023년 마지막 선행에 도전한다.
선행 3팀 유미담(유재석) 부장과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 팀원들은 착한 일 실적을 쌓기 위해 선행 원정대를 꾸려 나선다.
팀원들은 "왼손이 한 선행을 오른손도 알게 하라"라고 구호를 외치는 유미담 부장의 광기(?)에 파이팅 기운을 끌어올리고, 선행 온도를 100도로 높이기 위해 열정을 불태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미담(유재석) 부장과 팀원들이 2023년 마지막 선행에 도전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착한 일 주식회사 편으로 꾸며진다. 선행 3팀 유미담(유재석) 부장과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 팀원들은 착한 일 실적을 쌓기 위해 선행 원정대를 꾸려 나선다.
유미담(유재석) 부장은 "2023년 연말 마무리를 잘 해보자"라며 일상에서 행할 수 있는 착한 일을 찾아 외근을 계획한다. 팀원들은 "왼손이 한 선행을 오른손도 알게 하라"라고 구호를 외치는 유미담 부장의 광기(?)에 파이팅 기운을 끌어올리고, 선행 온도를 100도로 높이기 위해 열정을 불태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착한 일을 찾아 길거리를 배회하는 선행 3팀 팀원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팀원들은 매의 눈빛을 빛내며 선행거리를 찾아 헤매고 있다. 도움이 필요한 분을 발견하고 골목길을 질주하는 유미담과 그 뒤를 쫓아 경쟁하듯 뛰는 팀원들의 모습이 선행의 열기로 뜨거운 현장을 짐작하게 한다.
이런 가운데 유미담은 "제가 선행에 눈이 돌았어요"라며 머쓱해하는 모습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추위 속 팀원들은 "선행이 쉽지 않네"라면서 소소하게 행할 수 있는 착한 일 아이디어를 내기도 한다고. 과연 선행 3팀 팀원들이 어떤 선행 실적을 쌓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선행 3팀은 업계 에이스 '김선행'을 스카우트한다. 유미담은 이름부터 '김선행'인 그에 대해 "태어날 때부터 웃으면서 나왔다더라"라고 소개하며 그의 미담을 방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고. 선행의 기운으로 연말을 따뜻하게 물들일 MBC '놀면 뭐하니? - 착한 일 주식회사' 편은 30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눈물 발인…전혜진 두 아들 손 잡고 함께 오열
- 문재인 전대통령 직격 “故이선균, 후진적 수사+언론 관행 때문”
- 이선균, 왜 '비공개 소환' 거절당했나…“취재진 안전 고려” 궁색한 해명
- '3번 포토라인-무차별 사생활 유출'...이선균 향한 무리한 수사 관행도 도마
- '싱글맘' 한그루, 18kg 감량후 수영복 몸매 자랑..'163cm·42kg' 완벽 자태 ('한그루TV')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