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도시공사 노사, 사회공헌 나눔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도시공사(사장 신경철)는 용인도시공사 노동조합(위원장 양희정)과 함께 연말을 맞아 노사합동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용인도시공사 임직원들의 모금을 통해 마련된 성금으로 진행됐다.
신경철 용인도시공사 사장은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 환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적극 실현해나갈 계획"이라며 "공사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모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용인)=박정규 기자]용인도시공사(사장 신경철)는 용인도시공사 노동조합(위원장 양희정)과 함께 연말을 맞아 노사합동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용인도시공사 임직원들의 모금을 통해 마련된 성금으로 진행됐다.사회적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하게 사용됐다.
특히 경기도장애인복지회 용인시지부와 기흥구 무료급식소에 총 4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고, 처인구 영보의집 무료급식소에는 백옥쌀(400㎏)을 전달했다.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1000장)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신경철 용인도시공사 사장은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 환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적극 실현해나갈 계획”이라며 “공사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모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당당했으면 버텼어야. 모두에 책임”…경찰청 직원 글에 ‘찬반’ 논란
- 최준희 맞아?…헤어 스타일 바꾸니 성숙미 '물씬'
- '임신' 손연재, 벌써 출산 준비…유모차 공개
- 씨스타 효린 "번돈 다 까먹어…거지됐다"
- 방탄소년단 뷔·RM, 훈련소 사진 공개…늠름한 모습 ‘눈길’
- '이선균 협박' 유흥업소 실장에게 마약 준 현직 의사 구속 송치
- “화장실 아니었어?”…승무원들이 밝힌 기내 가장 더러운 곳은?
- 아내·후배 같은 차에서 내리자 들이받은 남편 "도망 못 가게 하려고"
- “임신했으니 돈 줘”…‘이선균 협박女’ 다른 남성들에게도 돈 뜯어냈다
- 방탄소년단 진 영향력 밝힌 日작가…"진 덕분에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물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