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새해에 팜유 탈퇴하나 "신년계획=바디 프로필"이라니 '충격'

정혜원 기자 2023. 12. 29. 18: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2024년 신년계획은 바디 프로필 촬영이라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MC 전현무는 다가오는 청룡의 해 2024년 신년계획으로 바디 프로필 촬영을 예고했다.

전현무는 "허황된 꿈이긴 한데 바디 프로필을 찍어보고 싶다"라며 신년에는 탄탄한 몸매를 만들 것을 선언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전현무. 제공|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2024년 신년계획은 바디 프로필 촬영이라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 MC 전현무는 다가오는 청룡의 해 2024년 신년계획으로 바디 프로필 촬영을 예고했다.

더욱이 그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먹을 것에 진심인 '팜유즈'를 이끌며 팜유 남매 회장님으로 활약 중이다. 먹을 것 앞에서는 늘 무장해제 되던 그의 난데없는 '바디 프로필' 계획이 더 놀라움으로 다가오는 이유다.

전현무는 "허황된 꿈이긴 한데 바디 프로필을 찍어보고 싶다"라며 신년에는 탄탄한 몸매를 만들 것을 선언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김숙은 "'남자의 자격' 때와 같은 몸매가 목표냐?"라며 과거 작정하고 살을 뺐던 일을 언급한다. 이에 전현무는 "그 당시 몸매는 오징어였다. 우락부락한 근육 말고 보는 사람이 불쾌하지 않은 몸매가 목표"라고 밝혀 과연 전현무가 바디 프로필 촬영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희철 또한 "현무 형은 술을 안 마시니까 가능할 것 같아"라며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등 전현무가 금주를 선언한 만큼 내년에 빨래판 복근을 장착한 전현무를 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4성급 호텔 보스' 김헌성은 2024년 신년계획으로 "전현무 자리에 앉고 싶다"고 선언해 전현무를 깜짝 놀라게 한다. 김헌성이 자신의 MC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자 위기감을 느낀 전현무는 "셋 중 왜 이 자리를 노려요?"라며 핀잔을 주고, 이에 김헌성은 "그 자리가 제일 탐난다"라고 제2의 전현무를 꿈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정호영은 "더 열심히 해서 '사당귀' 최다 출연 기록을 세우겠다"라며 현재 '사당귀' 최다 출연 1위에 빛나는 현주엽을 뛰어 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다. 특히 정호영은 "을부터 시작하면 '사당귀'에 꽤 많이 나왔다"라고 '사당귀' 출연 지분을 언급하지만, 전현무는 "김병현부터 넘어서라"라며 실현 가능한 목표치를 제안해 정호영의 투지를 더 불타오르게 만든다.

또한 캠핑 마니아로 유명한 김숙은 "아지트 산을 사고 싶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여기에 "MBTI가 INFP라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나만의 산을 만들고 싶다"라고 덧붙여 김숙이 부동산 욕망을 달성해 개인 산 소유자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사당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