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백석-상촌 간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 준공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양평군은 오늘 강상면 대석2리 마을회관 앞에서 백석-상촌 간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 준공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백석-상촌 간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에 대한 경과보고, 시설공사 유공자(대석2리장 최용기, (주)지율건설 대표이사 신창범) 표창, 축사 및 테이프 커팅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준공된 백석-상촌 간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는 총 사업기간 5년동안 군비 39억원이 투입된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양평군은 오늘 강상면 대석2리 마을회관 앞에서 백석-상촌 간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전진선 군수, 윤순옥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이장협의회장과 지역 주민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백석-상촌 간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에 대한 경과보고, 시설공사 유공자(대석2리장 최용기, (주)지율건설 대표이사 신창범) 표창, 축사 및 테이프 커팅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준공된 백석-상촌 간 농어촌도로 확포장공사는 총 사업기간 5년동안 군비 39억원이 투입된 사업이다. 기존 1차로였던 도로를 길이 1.3km, 넓이 6.0m의 2차로로 확장해 도로 폭 협소로 인해 발생하는 교통사고 발생위험을 줄이고 안전한 차량 교행을 도모했다.
전진선 군수는 “앞으로도 군민들의 교통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사업추진 과정에서 군민과 소통하며 안전한 교통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했다.
/양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