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나무, 코코멜론, 핑크퐁…영어 영상으로 만나보세요…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 키즈

강승현 2023. 12. 29. 17: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 5세, 6세 유아의 영어 교육에는 고민이 많다.

한편 유아 태블릿 학습 엘리하이 키즈는 영어 외에도 유아들의 한글 떼기 및 기초 문해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한글 도서도 다수 제공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세, 5세, 6세 유아의 영어 교육에는 고민이 많다. 영어로 된 영상 콘텐츠를 많이 접하면 이야기 속에서 말과 동작, 상황의 의미를 깨우치며 자연스럽게 듣기와 말하기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지만, 교육적이면서도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영어 교육 영상을 찾기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때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를 활용하면 좋다.

엘리하이 키즈는 4세, 5세, 6세 아이들을 위한 '영어 영상관'을 운영하고 있다.

영어 영상관에서는 미국 현지에서 유명한 'Blippi(블리피)'를 비롯해 '바다나무', '코코멜론', '핑크퐁' 등 영어 교육 전문가들이 엄선한 유아동 인기 교육 영상 프로그램 1,000여 편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ORT 퓨처팩(아이포트폴리오 공급)', '퍼스트 리틀 리더스(First Little Readers)' 등 영미권 유명 영어 원서도 수록돼 있으며, 원어민 선생님들이 직접 영어 원서를 풀이해 주는 프리미엄 원서 리딩 콘텐츠도 제공해 유아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를 이용 중인 한 학부모는 "예전에는 어떤 영어 영상이 좋을지 몰라서 보여줄 때마다 검색하곤 했는데 지금은 그럴 필요 없이 엘리하이 키즈의 영상방에서 골라서 보여주면 돼서 만족스럽다"라면서 "아이가 특히 블리피 영상을 좋아해 집중해서 보고 있고, 영미권 5대 출판사의 영어 원서도 가득해 아이의 영어 실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아 태블릿 학습 엘리하이 키즈는 영어 외에도 유아들의 한글 떼기 및 기초 문해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한글 도서도 다수 제공하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 이용 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6,400여 권의 한글, 영어 도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