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세하, 포지션 ‘I Love You’ 재해석···2024년 1월 6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12. 29. 17: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세하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안세하가 오래도록 사랑받는 명곡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안세하가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I Love You(아이 러브 유)’가 내년 1월 6일 발매를 확정했다.

안세하가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를 통해 리메이크하는 ‘l Love You’는 일본의 국민가수 오자키 유타카(Ozaki Yutaka)의 곡으로, 국내에선 포지션이 지난 2000년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았다.

KBS2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 안세하의 경연 영상에 대한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번 음원 정식 발매로 이어졌다.

안세하는 그동안 보여준 풍부한 감정선과 발라더 못지않은 보컬로 리스너들의 촉촉한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도입부의 담담한 보이스가 곡의 감정선을 이끌어내며 서정적인 서사를 그려낼 전망이다.

자칭타칭 ‘배수(배우+가수)’로 통하는 안세하는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숨겨진 가창력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다. 본인의 출연작 ‘용팔이’ OST에 직접 참여하는가 하면, ‘사랑 낙서장’, ‘사람 마음이란게’, ‘가끔은 그렇게 웃어도 돼’, ‘인사’ 등 꾸준한 곡 발매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배우를 넘어 OST, 싱글 발매 등 음악적 행보를 넓혀오고 있는 안세하는 이번 ‘방구석 캐스팅’ 음원을 통해 리스너들의 절절한 감정선을 자극하며 안세하표 ‘l Love You’를 선사할 예정이다.

안세하가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 음원 ‘I Love You’는 내년 1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