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업’, 베일에 싸인 40인 참가자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전 세계를 보컬 열풍으로 몰아넣을 주인공들의 정체가 한 겹 베일을 벗었다.
엠넷은 지난 28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의 첫 번째 티저 영상과 참가자 보이스 실루엣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넷은 지난 28일 오후 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의 첫 번째 티저 영상과 참가자 보이스 실루엣 영상을 공개했다.
‘빌드업’ 티저 영상은 MC 이다희의 등장에 이어 40인으로 구성된 참가자들의 실루엣을 담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최고의 하모니를 찾기 위해 목소리를 쌓아가는 과정을 통해 보컬 보이 그룹 서바이벌의 탄생을 알린 이번 영상은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보컬 강자들로 구성된 완성형 보컬 보이그룹의 탄생을 예고한다.
베일에 싸인 ‘빌드업’ 참가자 라인업이 관심사가 된 가운데, 제작진은 티저 영상과 함께 40인 출연진 전원의 보이스 실루엣 영상을 공개했다. 참가자들의 실루엣은 물론 노래 실력을 공개하며 강력한 단서를 제공함으로써 과연 40인의 정체는 누구일지, 향후 ‘빌드업’ 과정을 거쳐 최종 완성되는 네 명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엠넷이 2024년 새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작 ‘빌드업’은 씨제이이앤엠(CJ ENM)과 오르카뮤직, 지니뮤직이 공동 제작하는 프로젝트로,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 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완성시키는 신개념 보컬 보이그룹 탄생 서바이벌이다.
진화된 보컬 보이그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빌드업’은 지난 28일 오후 6시부터 엠넷 플러스(Mnet Plus)에서 40인 참가자들의 보이스 실루엣만으로 실력을 평가하고 4인 구성을 조합해 보는 ‘보이스 빌드업’에 참여할 수 있다. 첫 방송 전까지 직접 원하는 보이스로 팀을 조합해 보는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완벽 예열할 전망이다. 내년 1월 26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태진아, 오늘 ‘미스터로또’ 출격…아내 위한 애절한 무대
-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 10팀 소개
- ‘재벌X형사’→‘열혈사제2’...SBS, 2024 드라마 라인업 공개
- [단독] 블랙핑크 제니, 홀로서기에 YG 매니저들 동행
- “최초의 전투형 AI”...장혁, 배우 최초 포카앨범 스포
- ‘가요대제전’ 다듀X전소연, 스웨그 넘치는 컬래버 성사
- 차승원, ‘노량’ GV 지원사격[공식]
- 18기 영숙, 영수에 “조금 더 붙어도 돼요?” 불꽃 어필(‘나는 솔로’)
- 하니X다니엘 “뉴진스가 나의 우선순위”[화보]
- 장윤정, 1년 8개월만 컴백 성공적...감성 보컬리스트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