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뮤지컬 '오마이어스 핑크버블의 습격' 절찬 공연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린이뮤지컬 '오마이어스: 핑크버블의 습격'이 현재 서울 예림당아트홀에서 내년 1월 19일까지 공연을 이어간다고 제작사인 오마이어스가 29일 밝혔다.
지난 23일 첫선을 보인 '오마이어스: 핑크버블의 습격'은 개막 전부터 높은 퀄리티로 소문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오마이어스: 핑크버블의 습격' 공연일은 내년 1월 19일까지며, 화, 수, 금, 토, 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목요일은 오전 11시)에 공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어린이뮤지컬 '오마이어스: 핑크버블의 습격'이 현재 서울 예림당아트홀에서 내년 1월 19일까지 공연을 이어간다고 제작사인 오마이어스가 29일 밝혔다.
지난 23일 첫선을 보인 '오마이어스: 핑크버블의 습격'은 개막 전부터 높은 퀄리티로 소문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공연이 시작된 후에는 관객 리뷰점수 10점 만점에 10점을 기록하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오마이어스: 핑크버블의 습격'은 베테랑 요원 펭귄 '마이', 천방지축 신입요원 '어스' 등 개성넘치는 캐릭터들이 힘을 합쳐 '핑크버블'의 정체를 파헤치고, 기후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는 내용이다.
공연은 '레베카' '레미제라블' '모차르트!' '맘마미아' 등 대작의 음악을 진두지휘한 김문정 음악감독이 총예술감독으로 참여, 공연을 더욱 웅장하고 위엄있게 연출했다.
공연을 본 관람객들은 "배우들의 탄탄한 가창력과 흔들림없는 연기로 무대가 꽉 찼다" "연출, 음악, 연기 등 퀄리티가 뛰어나다" "어린이공연답지 않은 화려함..러닝타임 80분이 무색하게 몰입했다" "아이와 함께 울고 웃었다" "입체적인 음향감에 놀랐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공연 중반 및 후반 부에는 배우들이 직접 관객석으로 내려와 어린이 관객과 호흡하고 하이파이브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제작사 측은 "재미있고 퀄리티높은 공연을 통해 관객들이 기후위기의 문제를 인식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마이어스: 핑크버블의 습격' 공연일은 내년 1월 19일까지며, 화, 수, 금, 토, 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목요일은 오전 11시)에 공연한다.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 36개월 이상 아동 관람가.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것’만 기억하면 가족 간의 대화가 달라집니다 - 베이비뉴스
- "가족돌봄아동에게는 미래를 위한 시간과 정보가 필요해요" - 베이비뉴스
- 럭스테일, 반려동물 유산균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진행... 동물보호단체 기부까지 - 베이비뉴스
- 아이가 약 먹고 토하면 다시 먹여야 하나요? - 베이비뉴스
- 연말이면 내가 옆집에 하는 일 - 베이비뉴스
- 부가부, 3년 연속 디럭스 유모차 부문 브랜드선호도 1위 선정 - 베이비뉴스
- 2024년 달라지는 저출산 대책... 부모급여 월 100만원, 첫만남이용권 300만원 - 베이비뉴스
- 포항시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교육 듣고 쇼핑카트 받자’ 행사 진행 - 베이비뉴스
- 락앤락, ‘2023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50대 브랜드’ 선정 - 베이비뉴스
- 통합주거서비스 전문기업 유라이프, 강남 아파트 조식 서비스 제공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