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유선호, 베이스캠프 보고 분노 "에스키모인도 이렇게 안 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시즌4' 유선호가 야외 취침 장소를 보고 분노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의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특집 세 번째 이야기에서는 연정훈과 유선호의 '올나잇 투어'가 시작된다.
핀란드 팀 연정훈과 유선호는 여행 전부터 이미 예정돼 있던 야외취침에 체념한 상태였다.
연정훈과 유선호는 한국에서부터 쉬지 않고 이어진 여행에 점점 지쳐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1일 오후 6시 15분 방송
'1박 2일 시즌4' 유선호가 야외 취침 장소를 보고 분노한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2 '1박 2일 시즌4'의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특집 세 번째 이야기에서는 연정훈과 유선호의 '올나잇 투어'가 시작된다.
핀란드 팀 연정훈과 유선호는 여행 전부터 이미 예정돼 있던 야외취침에 체념한 상태였다. 그러나 야외 취침 장소에 도착해 예상보다 더 열악한 베이스캠프의 모습에 황당해한다. 유선호는 "요즘엔 에스키모인들도 이렇게 안 잔대요"라며 분노를 표출한다.
그런가 하면 두리안, 홍어삼합 등 호불호 강한 음식들을 잘 먹었던 유선호에게도 쉽지 않은 핀란드 요리가 등장한다. 유선호가 먹기 힘들어한 음식의 정체에 이목이 집중된다.
연정훈과 유선호는 한국에서부터 쉬지 않고 이어진 여행에 점점 지쳐간다. 그러나 핀란드 팀의 '올나잇 투어'는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소식에 연정훈은 질색하며 피로를 호소한다.
핀란드 팀의 여행은 오는 31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준호·신동엽→문근영, 故 이선균 마지막 배웅…눈물의 입관식
- 故 이선균 아내 전혜진 출연 '크로스', 개봉 연기…공개 일정 미정
- 故 이선균 비보 여파…'법쩐' 배우들, 'SBS 연기대상' 불참 결정
- 故 이선균 소속사 "일부 유튜버들, 빈소서 소란…감당하기 어려워"
- '기생충' 봉준호, 굳은 표정으로 이선균 빈소 방문…장지 수원장으로 변경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 자랑 "실물이 더 잘생겼다" ('유퀴즈')
- '난임 극복' 황보라 "피 마를 정도로 병원 다녔다" ('조선의 사랑꾼')
- 김창옥 "알츠하이머 의심 진단, 어머니 못 알아볼까 걱정"
- 홍진경 "김숙 재산 규모 듣고 놀랐다"
- 김대호 아나운서 "광고 제안 15개, 일언지하 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