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IDT, 임직원 사랑의열매 이웃사랑 성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나IDT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찾아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아시아나IDT 이웃사랑 성금은 지역사회 어려운 환경 주민들을 대상으로 설날맞이 특식 지원과 세대간 소통을 위한 문화행사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아시아나IDT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찾아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시아나IDT는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끝전을 자율적으로 모금하고, 회사에서는 동일한 금액을 지원하여 다양한 사회취약계층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
이번 아시아나IDT 이웃사랑 성금은 지역사회 어려운 환경 주민들을 대상으로 설날맞이 특식 지원과 세대간 소통을 위한 문화행사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시아나IDT는 2006년부터 임직원들의 이웃사랑 성금을 비롯하여 IT재능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어린이 컴퓨터 교실 운영, 단체 헌혈, 문화재 지킴이, 독거 어르신 반찬 배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왔으며, 팬데믹 기간 축소됐던 사회공헌 활동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시아나IDT 정범영 경영지원부문 상무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소통과 나눔을 지속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시아나IDT, ‘게이트이륙’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 아시아나IDT, SBI저축은행 수신 통합·여신 비대면 채널 구축
- 아시아나IDT, 한국무역협회 스마트워크 플랫폼 구축
- 아시아나IDT, 에어로케이항공 '노탐 분석 솔루션' 공급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