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전투형 AI”...장혁, 배우 최초 포카앨범 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혁이 '버거형'을 만나 배우 최초로 포카앨범을 발매하는 속마음을 전했다.
장혁은 29일 공개된 배우 박효준의 유튜브 채널 '버거형'에 출연해 "K팝 아이돌에서 익숙하게 사용되던 포카앨범을 기획했는데 배우로서 콘텐츠 자체를 원신 롱테이크로 만들어보고 싶었다"며 "최초의 전투형 AI가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인데 격렬한 액션을 한 번에 라이브하게, 독특한 구성을 택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혁은 29일 공개된 배우 박효준의 유튜브 채널 ‘버거형’에 출연해 “K팝 아이돌에서 익숙하게 사용되던 포카앨범을 기획했는데 배우로서 콘텐츠 자체를 원신 롱테이크로 만들어보고 싶었다”며 “최초의 전투형 AI가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인데 격렬한 액션을 한 번에 라이브하게, 독특한 구성을 택했다”고 밝혔다.
장혁은 내년 초 발매되는 포카앨범에서 직접 기획, 연출, 액션디자인까지 도맡은 느와르 시퀀스를 담는다. 그동안 쌓아온 장혁의 독보적인 액션 내공을 앨범 안에 녹인다. 음악, 아이돌 중심이던 포카앨범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예고했다.
설명을 들은 버거형은 “포카앨범으로 더 잘 되셔도 무조건 다시 나와달라. 액션 원탑은 장혁이지만 그 다음은 내가 2인자”라며 “나도 포카앨범을 만들고 싶다”, “해외에 나갈 때 나를 좀 데리고 가달라”고 도발과 부탁을 동시에 선사하며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영하 20도 추위의 야외에서 라면 1박스 먹방을 감행했다. 그 와중에서도 장혁에게 할라우드 영화에 걸맞는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달라고 조르는데, 장혁은 “무인도에서 하루 이틀 버티는 극한 예능 같다”며 “2인자라고 했으니 영어 이름은 ‘인자 리’로 해라”고 답을 줬다.
장혁은 또 “영하 20도에 여기서 누가 이렇게 할 생각을 하겠나. 정말 새로운 아이디어”라며 “포카앨범에 이런 걸 담아야된다. 이 것은 오직 인자 리 밖에 못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으로 채웠다.
월드와이드 발매되는 장혁의 포카앨범은 오는 31일까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가요대제전’ 다듀X전소연, 스웨그 넘치는 컬래버 성사
- 차승원, ‘노량’ GV 지원사격[공식]
- 18기 영숙, 영수에 “조금 더 붙어도 돼요?” 불꽃 어필(‘나는 솔로’)
- 하니X다니엘 “뉴진스가 나의 우선순위”[화보]
- 장윤정, 1년 8개월만 컴백 성공적...감성 보컬리스트 존재감
- ‘따로 또 같이’ 실행...블랙핑크 4인, YG와 계약 종료 ‘팀 활동만 유지’ [공식]
- 틴탑 니엘, 1월 11일 솔로 컴백...겨울 감싸줄 포근 발라드
- 하이브 “BTS→뉴진스 악플러·사생 선처 없다” 강력 법적대응
- ‘4관왕’ 이찬원 “‘전국노래자랑’ 내 인생의 전부”
- 故이선균 눈물의 발인...‘나의 아저씨’ 영면에 들다[MK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