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30·31일 단독 콘서트 ‘16 Seasons’ 개최···“새로운 모습 볼 수 있을 것”

손봉석 기자 2023. 12. 29. 1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펀치(Punch)의 연말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펀치는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16 Seasons(16 시즌즈)’를 개최하고 관객을 만난다.

‘16 Seasons’는 펀치가 연말을 맞아 4년 만에 선보이는 콘서트다. 오랜만의 콘서트인 만큼 펀치는 남다른 애정으로 직접 공연 구성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콘서트에서 펀치는 최근 발매한 새 싱글 ‘오늘 같은 날’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등의 대표곡과 드라마 ‘도깨비’, ‘태양의후예’, ‘호텔델루나’,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 다양한 드라마 OST 무대들을 준비했다.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펀치의 다채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드라마 속 OST로 익숙할 관객분들도 이번 공연을 통해 새로운 펀치와 마주하게 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펀치의 단독 콘서트 ‘16 Seasons’는 오는 30일 오후 6시, 31일 오후 5시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리며,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