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집 두고 텐트살이 “작업실 옥상서 생활 중”(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집을 두고 텐트살이 중인 근황을 전했다.
이날 김태균은 "솔비가 요새 집이 없는지 텐트 생활을 한다더라"며 어떻게 된 건지 물었다.
솔비는 "집이 많아서 텐트 생활을 한다"고 너스레, "루프탑을 좋아해서 작업실 옥상에 텐트를 쳐서 거기서 생활하고 있다"고 밝혔다.
솔비는 아니라며 "3층이 제 작업실이라 그 위에 텐트를 친 것"이라고 재차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집을 두고 텐트살이 중인 근황을 전했다.
12월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하지마!' 코너에는 산다라박과 솔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은 "솔비가 요새 집이 없는지 텐트 생활을 한다더라"며 어떻게 된 건지 물었다.
솔비는 "집이 많아서 텐트 생활을 한다"고 너스레, "루프탑을 좋아해서 작업실 옥상에 텐트를 쳐서 거기서 생활하고 있다"고 밝혔다. 춥지 않냐는 질문에는 "전기장판을 두면 괜찮다. 그런 것 좋아한다"고 답했다.
김태균은 원래 집은 어떻게 했는지 궁금해했다. "전세 줬냐"고. 솔비는 아니라며 "3층이 제 작업실이라 그 위에 텐트를 친 것"이라고 재차 설명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 RM, 뷔 이어 훈련소서 군기 바짝 든 근엄한 표정 공개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수방사 입대’ 방탄소년단 뷔, 훈련소 포착…군복 입은 조각미남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태양♥’ 민효린, 180억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에서 뽐낸 청순美
- 박지윤, 故이선균 추모 “내게도 죽어야 끝날까 하는 순간들 있었다”
- 윤세아 일상이 화보네, 함박눈도 못 가린 청순 미모
- “망해서 트로트 하냐고” 이효리 춤선생님 길건, 무대 실수에 자책 눈물 ‘미트3’[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