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배스킨라빈스·투썸플레이스·하림 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배스킨라빈스는 만화 '드래곤볼Z'와 협업해 내달 1일부터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전세계적 인기를 누린 만화 '드래곤볼Z'와 협업해 내달 1일부터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7개의 드래곤볼을 모두 모으면 소원을 이뤄주는 만화 속 설정을 '황치즈 크런치볼'로 표한한 플레이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배스킨라빈스는 만화 '드래곤볼Z'와 협업해 내달 1일부터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새해를 맞아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해 케이크 및 굿즈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한다. 하림은 마늘을 넣어 알싸한 풍미를 살린 '마늘 듬뿍 닭볶음탕'을 출시한다.
◆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전세계적 인기를 누린 만화 '드래곤볼Z'와 협업해 내달 1일부터 1월 이달의 맛 '황치즈 드래곤 볼'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7개의 드래곤볼을 모두 모으면 소원을 이뤄주는 만화 속 설정을 '황치즈 크런치볼'로 표한한 플레이버다. 황치즈와 까망베르 치즈 아이스크림에 황치즈 크런치볼과 황치즈 리본이 더해졌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찾아라! 럭키 7성구'를 공개했다. '드래곤볼 7성구'를 콘셉트로 체다치즈 플레이버를 동그란 스노우 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장식했다. 케이크 중앙의 별을 뽑으면 3단 포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화이트 브라우니 위에 까망베르 치즈와 황치즈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치즈 쿠키 토핑으로 마무리 한 이달의 디저트 '아이스 더블치즈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 투썸플레이스, '조셉앤스테이시' 케이크&플리츠 니트백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새해를 맞아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 AND STACEY)'와 협업해 케이크 및 굿즈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조셉앤스테이시 럭키백 케이크'는 '복주머니'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선명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케이크다. 귀여운 미니 사이즈 조셉앤스테이시 시그니처 '럭키플리츠 니트백'을 장식물로 올렸다. 피스타치오 무스, 피스타치오 가나슈와 체리를 사용했다.
이와 함께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백 '럭키 플리츠 니트백'을 복조리 모양의 버킷백 스타일로 재해석한 '투썸X조셉앤스테이시 럭키플리츠 니트 굿럭투유'도 선보인다. 일상 속에서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미디움 사이즈 가방이다.
단품으로 구입하면 6만9800원이지만,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과 세트로 구매하면 약 35% 할인된 가격 6만9500원에 가방과 케이크를 모두 얻을 수 있다.
◆ 하림, '마늘 듬뿍 닭볶음탕' 밀키트 출시
하림은 마늘을 넣어 알싸한 풍미를 살린 '마늘 듬뿍 닭볶음탕'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먹기 편하게 부위별로 손질한 100% 국내산 닭고기 한 마리와 국산 다진 마늘, 당근, 감자, 양파, 특제 소스로 구성돼 있다.
닭볶음탕에 필요한 재료가 모두 준비돼 있어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전문점 수준의 요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영기, E컵 그녀의 비키니…밑가슴 노출하고 '화끈' - 스포츠한국
- '노량' 김윤석 “위대한 영웅의 죽음 아닌 한 인간의 진실성 그리려 했다”[인터뷰] - 스포츠한국
- 이선균, 오늘(29일) 발인…유족·동료 배웅 속 작별 - 스포츠한국
- '설욕 성공'… 현대건설, 집중력에서 IBK 압도했다[초점] - 스포츠한국
- 표은지, 풀어헤친 셔츠 사이로 속옷 '빼꼼'…하의는? - 스포츠한국
- [스한초점] 비수기도 뚫었다…'서울의 봄' 악조건 딛고 천만 축포 - 스포츠한국
- 맹승지, 수영복 넘칠 듯한 볼륨감 '완벽 베이글 몸매' - 스포츠한국
- 서동주, 다 가려도 감출 수 없는 가슴골…힙업 라인까지 '아찔 섹시미' - 스포츠한국
- '포스트 김민재' 꿈꾸는 ‘안양성골’ 박종현 “최고의 팬에 어울리는 선수로“[인터뷰] - 스포
- [인터뷰] '서울의 봄' 정우성 "30년차 배우의 소신? 한 캐릭터에 머물러 있지 않았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