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천계 패러독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095660)는 모바일 게임 '천계 패러독스'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편, '천계 패러독스'는 일본 게임 개발사 '엑스노아'와 'KMS'가 공동으로 개발한 게임으로 지난해 4월 일본 정식 출시 후 4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계 패러독스’는 신이 만든 불합리한 ‘천계’로 인해 ‘재앙의 인도자’로 지목된 주인공이 기억을 잃은 소녀 ‘마카롱’과 만나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시뮬레이션RPG다.
고품질 일러스트로 표현된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이 특징이며 무기와 몬스터 강화, 각성, 계승 등 다양한 성장 시스템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총 7개 나라에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는 물론, 높은 자유도를 기반으로 PvP(이용자간 대결) 및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여기에 방치형 요소를 결합시켜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푸짐한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 누적 인원수가 10만명을 돌파, 게임 접속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다이아 3200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S등급 캐릭터 확정 티켓’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다음달 27일까지 누적 출석일에 따라 ‘무지개 보주’를 포함한 ‘다이아 3000개’, ‘프리미엄 티켓 20개’ 등 고급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천계 패러독스’는 일본 게임 개발사 ‘엑스노아’와 ‘KMS’가 공동으로 개발한 게임으로 지난해 4월 일본 정식 출시 후 4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등판하자 7억 몰렸다...국힘 후원금 70배 폭증
- '멋쟁이 부부' 정용진, 크리스마스 깔맞춤 신발[누구템]
- ‘이선균 협박녀’ 다른 男에 “임신했으니 돈 달라”…수억 뜯어냈다
- “내려! XXX” 실탄 6발 쏘며 검거한 음주운전범, 징역 2년
- 블랙핑크 멤버 전원, YG와 개별 활동 재계약 불발
- 주지훈→공유 늦은 밤까지 함께…故 이선균, 유족·동료들 배웅 속 영면[종합]
- '일가족 숨진 채 발견' 뒤 충격 반전 [그해 오늘]
- '조동연 혼외자 차영구 연루설' 제기 가세연…法 "3000만원 배상"
- ‘혼전순결’이라던 남편, 결혼 후에도…“혼인 파탄 책임 누구?”
- 내년 증시 유망국 물어보니 2위 인도…1위는? 한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