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T다이내믹스, 2023년 우수 기술논문 제출자 포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T다이내믹스는 연구개발직 사원들이 올해 1년 동안 전문 기술학회 및 기술세미나, 사내 기술논문 발표 등에 제출한 기술논문 40여편을 심사해, 우수 논문 제출자에 대해 포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논문 심사에서 '30㎜ 자동포 송탄 및 장전 메커니즘에 대한 연구' 논문을 발표한 류승혁 엔지니어(27)가 최우수 논문 제출자로 선정됐다.
SNT다이내믹스는 연구원들의 기술지식 공유와 자질 향상 등을 위해 지속적으로 우수 논문 제출자 포상을 실시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T다이내믹스는 연구개발직 사원들이 올해 1년 동안 전문 기술학회 및 기술세미나, 사내 기술논문 발표 등에 제출한 기술논문 40여편을 심사해, 우수 논문 제출자에 대해 포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논문 심사에서 ‘30㎜ 자동포 송탄 및 장전 메커니즘에 대한 연구’ 논문을 발표한 류승혁 엔지니어(27)가 최우수 논문 제출자로 선정됐다.
류승혁 엔지니어는 “지난 1년 동안 각종 연구개발 프로젝트,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논문 발표 등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할 수 있었다”며 “현재 진행 중인 연구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고 회사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SNT다이내믹스는 2029년까지 정밀기계와 정밀전자제어 기술의 모듈분야에서 연구개발과 기술마케팅 중심의 ‘글로벌 TOP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혁신해 간다는 경영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지역 이공계대학 우수 인재 채용과 육성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만 이공계대학 우수 인재 등 40여명을 신규 채용했다. 최근 3년간을 보면 신규 채용자는 100여명에 달한다.
SNT다이내믹스의 지역 이공계대학 우수 인재 채용은 내년에도 계속 이어질 계획이다.
SNT다이내믹스는 2024년 연구개발(R&D) 및 기술마케팅 부문 100명, 현장부문 25명 등 총 125명의 신규 채용 계획을 수립했다.
현장신규채용 규모와 일정 등에 대해서는 노동조합과 노사 합의도 마쳤다.
회사 관계자는 “급변하는 국내외 방산시장 다변화와 차세대 신기술 도입, 기술혁신 등에 대응하기 위해 연구개발과 기술마케팅 중심의 엔지니어링 기업으로의 변신은 필수적이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기술마케팅 인재 채용으로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고 청년 실업 해소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창원=강승우 기자 ksw@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