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데뷔 기대감 높이는 다채로운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으로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과 29일 올아워즈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29일 콘셉트 포토 공개
2024년 1월 10일 데뷔 예정
[더팩트 | 공미나 기자] 신인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으로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이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과 29일 올아워즈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올아워즈)'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올아워즈는 크로우즈 제로 버전 포토를 통해 보는 이들을 학원액션물의 한 장면 속으로 이끌었다. 오토바이에 기대 카메라를 당당히 응시하는 멤버들의 눈빛에서 강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다.
이어 올아워즈는 파파라치 컷 버전 포토를 통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컬러풀하면서도 저마다 개성이 드러난 캐주얼 의상 또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라이더 버전 포토 속 올아워즈는 터프한 가죽 재킷과 데님 팬츠로 매치하고 거친 모습의 라이더로 변신했다.
올아워즈는 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 등 일곱 멤버로 구성된 신인 보이그룹이다. 팀명 올아워즈는 "우리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라는 뜻의 'ALL OURS'와 "언제나, 매 순간"이라는 뜻의 'ALL HOURS' 두 가지 의미를 담아 "매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쏟아부어 보여 주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들은 내년 1월 1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ALL OURS'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건설사 산재' 중처법 이전보다 늘었다…대우·한화·현대·GS 순
- 중대재해법 위반 회사 대표 첫 실형 확정…징역 1년
- '탈당' 천하람 "당대표 쫓아내도 항의 않는 국민의힘…개혁 어렵다"
- 고 이선균 아내 전혜진 '두 아들과 슬픔 속 배웅' [TF사진관]
- "작년에 나갈걸" 쪼그라든 은행 희망퇴직금…인력 적체 심화하나
- [2023 금융CEO④] "실적 아쉬움" 드러낸 임종룡 우리 회장, 내년 성과 절실
- 트와이스, 7만석 규모 日 닛산 스타디움 입성…K팝 걸그룹 최초
- 해 넘기는 이태원 참사 특별법…"가족 볼 면목 없다"
- '5호 도움' 손흥민, 토트넘 대패 위기 막은 '캡틴의 분전'
- 외식 배달비 3000원대…전년 동기 대비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