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만 유튜버 이사배, 2400만원 기부 “연말 아동 지원 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25만 유튜버 이사배가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에 동참했다.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12월 29일 "225만 유튜버 이사배가 운영하는 이사배아트가 연말 아동 지원을 위해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2,4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지난 2007년 이래로 17년째 이어지는 초록우산의 대표 연말 캠페인으로 올해는 아동 5,000여 명을 대상으로 전년보다 지원 규모를 두 배 가까이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225만 유튜버 이사배가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에 동참했다.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12월 29일 "225만 유튜버 이사배가 운영하는 이사배아트가 연말 아동 지원을 위해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2,4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사배는 2021년부터 3년째 초록우산을 통해 아동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 산타원정대에도 함께 했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지난 2007년 이래로 17년째 이어지는 초록우산의 대표 연말 캠페인으로 올해는 아동 5,000여 명을 대상으로 전년보다 지원 규모를 두 배 가까이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해 산타원정대 캠페인을 통해서는 아동 2,902명에게 9억 2,000여 만원을 지원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한 이사배아트의 후원금은 취약계층 아동 등이 평소에 원해 왔던 다양한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성취 사업’에 활용된다.
이사배아트 이사배 대표는 “초록우산을 통해 국내 아동을 위한 나눔에 지속 동참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고객,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의 마음이 담긴 후원금이 아이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초록우산 최운정 서울2지역본부장은 “이사배의 지속적인 후원이 아동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초록우산은 앞으로도 어려운 상황에 놓인 아동들이 온기와 지지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초록우산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 RM, 뷔 이어 훈련소서 군기 바짝 든 근엄한 표정 공개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수방사 입대’ 방탄소년단 뷔, 훈련소 포착…군복 입은 조각미남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태양♥’ 민효린, 180억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에서 뽐낸 청순美
- 박지윤, 故이선균 추모 “내게도 죽어야 끝날까 하는 순간들 있었다”
- 윤세아 일상이 화보네, 함박눈도 못 가린 청순 미모
- “망해서 트로트 하냐고” 이효리 춤선생님 길건, 무대 실수에 자책 눈물 ‘미트3’[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