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첫 방송서 입증한 ‘MC’ 실력 (과몰입 인생사)

이유민 기자 2023. 12. 29. 14: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과몰입 인생사’ 캡처.



가수 이찬원이 ‘과몰입 인생사’ 첫 방송부터 ‘만능 찬또’ 면모를 한껏 뿜어냈다.

지난 28일 SBS 예능 프로그램 ‘과몰입 인생사’가 첫 방송 된 가운데, 이찬원은 MC로서 안정적인 진행 능력과 입담으로 방송 첫 시작을 화려하게 꾸몄다.

​이날 방송에는 ‘인생 텔러’ 이경규가 출격, 함께 배우 이소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찬원은 “저는 큰 위험을 안고 가는 모험을 두려워하는 편이다. 제가 이소룡이라면 미국 유학이 아닌 홍콩 배우로 계약했을 것 같다”라며 이소룡의 삶을 되짚어봤다.

​이어 이찬원은 적재적소 질문과 리액션, 여기에 매끄러운 진행 능력을 펼치며 그동안 다양한 방송에서 인정받은 MC 실력을 자랑했고, 솔직 담백한 매력과 삶의 경험에서 나온 진지한 이야기들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처럼 ‘과몰입 인생사’에서 MC 실력을 뽐낸 이찬원은 최근 KBS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아들’, ‘편스토랑’ 등 다양한 곳에서 MC로 활약해왔다. 최근에는 ‘2023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 MC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더욱 기대감 모인다.

​한편, 이찬원은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2023 이찬원 콘서트 찬스 감사제’ 대구 공연을 열고 대중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