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이선균, 오열한 아내 전혜진·두 아들 배웅 속 발인...동료 선후배도 마지막까지 함께했다[M+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이선균의 발인이 진행됐다.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이선균의 발인이 엄수됐다.
발인식이 끝난 뒤 중학생인 큰아들이 고인의 영정사진을 들고 장례식장을 나섰고, 전혜진은 작은아들의 손을 잡은 채 눈물을 흘리며 뒤를 따랐다.
한편 故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최근까지 서울 강남 유흥업소 등에서 대마 등을 투약한 혐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故 이선균의 발인이 진행됐다.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이선균의 발인이 엄수됐다. 고인의 장지는 경기 광주 삼성엘리시움이다.
이날 고인의 부인인 배우 전혜진과 두 아들, 선후배 동료들이 자리했다. 발인식이 끝난 뒤 중학생인 큰아들이 고인의 영정사진을 들고 장례식장을 나섰고, 전혜진은 작은아들의 손을 잡은 채 눈물을 흘리며 뒤를 따랐다.
특히 전혜진이 오열하며 남편의 마지막을 지켜 봐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故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최근까지 서울 강남 유흥업소 등에서 대마 등을 투약한 혐의를 받았다.
이와 함께 일반인의 출입이 어려운 1% 유흥업소의 VIP라는 설까지 더해지며,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은 것은 물론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이후 조사를 받던 故 이선균은 간이 시약 검사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에서 모두 마약 음성 판정을 받았다.
또한 “마약인 줄 몰랐다”라고 억울함을 줄곧 호소했고, 지난 27일 오전 10시 30분경 서울 성북구 인근의 차량 내부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이선균 소속사, 부탁의 호소 “유튜버들 자택·장례식장 가리지 않아...감당하기 어렵다”(공
- ‘서울의 봄’ 천만영화 달성…황정민·정우성 ‘겹경사’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사기미수 혐의 피소’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김씨 하루 만에 소송 취하 “오해였다
- 송지은, ♥유튜버 박위와 열애...달달 사진 공개 “선물 같이 찾아온 사람”(전문)[M+이슈] - 열린
- 지석진,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 “‘런닝맨’ 쉬어 가기로...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터”(공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