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자체 콘텐츠로 즐거움 안겼다...깜짝 스포일러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자체 콘텐츠 'ZBTV'를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츠 'ZBTV 2023 종무식' 영상을 업로드했다.
ZBTV는 방송국 신입사원이 된 제로베이스원의 좌충우돌 방송국 라이프를 담은 자체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자체 콘텐츠 'ZBTV'를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츠 'ZBTV 2023 종무식'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멤버들은 연말을 맞아 무알콜 샴페인 파티를 개최하며 ZBTV에서 선보였던 지난 콘텐츠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ZBTV는 방송국 신입사원이 된 제로베이스원의 좌충우돌 방송국 라이프를 담은 자체 콘텐츠다. 아홉 멤버는 시사 예능국(석매튜, 박건욱, 성한빈), 스타일국(리키, 김규빈, 김태래), 영화 드라마국(한유진, 장하오, 김지웅) 등 총 3개국으로 나뉘어 각 국에 맞는 콘텐츠를 선보여 왔다.
먼저, 시사 예능국은 기존의 마피아 게임에 괴도와 탐정의 대결이라는 콘셉트를 추가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나영석 PD에게 다양한 예능 팁을 전수받은 만큼 흠 잡을 데 없는 기획력으로 멤버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어 스타일국은 '도전! 슈퍼모델' 콘셉트로 패션 화보 대결 콘텐츠를 선보였다. 화보 주제마다 스타일링이나 콘셉트가 달라진 가운데, 여러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는 멤버들의 맵시가 관전 포인트였다. 이 가운데 영화 드라마국은 종무식 중 "수록곡 중 한 곡으로 뮤직 드라마를 기획하고 있다"고 깜짝 스포일러를 전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마지막까지 "Mnet까지 다 밀어버리면서 좋은 성적을 얻어 너무 행복하다"면서 "내년에도 같이 열심히 해서 세계 제일 방송국 되자"고 매운맛 각오를 전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올해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와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사진=웨이크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