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한정 영웅 '화원의 리디카' 업데이트

이학범 2023. 12. 29. 13: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에픽세븐'에 겨울 시즌을 맞이해 신규 한정 영웅 '화원의 리디카'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화원의 리디카'는 지난 업데이트로 공개된 영웅(캐릭터) '비브리스'가 관리하는 온실에서 모종의 사건으로 위험한 식물과 하나가 되어 버린 영웅이라는 컨셉트를 가지고 있다. 이야기 중 피를 갈구하는 광기에 찬 모습으로 등장한다.

5성 등급의 자연속성 도적 영웅으로 적이 가진 약화 효과 개수에 비례해 자신의 속도가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약화 효과를 다수 발생시킬 수 있는 영웅과 조합하면 적을 지속적으로 압박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3번째 스킬인 '환희의 열매'는 상대보다 속도가 높을수록 방어력을 최대 100%까지 관통해 피해를 입혀 추가적인 시너지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을 제외한 아군이 적을 공격한 후 대상이 약화 효과 상태라면 3턴에 한 번씩 자동으로 발동되는 '가시덩굴'은 적 전체를 공격해 강화 효과를 1턴 감소시키고 2턴간 강화불가를 발생시켜 상대의 경기 운영을 까다롭게 하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에픽세븐'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12일까지 77회 무료 소환을 진행할 수 있는 무료 소환 이벤트를 오픈하고, 1월4일까지는 5성 영웅 소환권, 5성 아티팩트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