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사자, MZ세대를 위한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년 차 여행 전문 업체 해.
자는 미래를 여는 MZ세대를 위해 만 20대 여행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여행이라는 즐거움을 넘어 MZ 세대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작은 힘을 보태주기 위해 기획됐다.
자 청년회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젊은 세대가 좋은 여행을 경험하고 뜻깊은 경험으로 함께 성장하며 더 나은 모임으로 나아가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8년 차 여행 전문 업체 해.양.사.자는 미래를 여는 MZ세대를 위해 만 20대 여행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여행지는 다낭으로 선정됐으며, 기존 회원 6명과 선착순으로 신규 회원 6명을 모집해 총 12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기존 회원은 1월 세부 무료여행 후 활동량과 포스팅 내용을 기준으로 재선발될 예정이다.
여행 참가자는 여행 후 SNS 등에 모임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포스팅을 진행해야 한다. 포스팅 횟수 및 퀄리티에 따라 다음 여행의 혜택이 결정되며, 우수 회원의 절반과 신규 회원의 절반이 다음 지원 여행의 대상이 될 예정이다.
한편, 해.양.사.자는 ‘해외여행을 양심적으로 사랑하는 자들’의 약자로, 남녀노소 여행을 좋아하는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현재 560명가량의 실명회원이 있으며, 이들을 이끌고 있는 김상우 회장은 부산국제영화제 TCB 청년위원회장도 겸임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여 기준 등은 해.양.사.자 네이버 밴드 검색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지훈→공유 늦은 밤까지 함께…故 이선균, 유족·동료들 배웅 속 영면[종합]
- '멋쟁이 부부' 정용진, 크리스마스 깔맞춤 신발[누구템]
- ‘이선균 협박녀’ 다른 男에 “임신했으니 돈 달라”…수억 뜯어냈다
- “내려! XXX” 실탄 6발 쏘며 검거한 음주운전범, 징역 2년
- 한동훈 등판하자 7억 몰렸다...국힘 후원금 70배 폭증
- '조동연 혼외자 차영구 연루설' 제기 가세연…法 "3000만원 배상"
- '일가족 숨진 채 발견' 뒤 충격 반전 [그해 오늘]
- “중·고·대 직장에 다 뿌릴 것”…초등생 18명 집단폭행 ‘사이다’ 결말
- ‘혼전순결’이라던 남편, 결혼 후에도…“혼인 파탄 책임 누구?”
- 내년 증시 유망국 물어보니 2위 인도…1위는? 한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