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대전서 올해 마무리…3일간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대전 콘서트로 올해를 마무리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29~31일 대전 유성구 DCC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펼친다.
여기에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추승현 기자 = 가수 임영웅이 대전 콘서트로 올해를 마무리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29~31일 대전 유성구 DCC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펼친다.
임영웅은 대전 공연에서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부터 '모래 알갱이', '인생찬가', '손이 참 곱던 그대', '사랑해 진짜', '아비앙또(A bientot)', '런던 보이(London Boy)'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도 진행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이번 콘서트는 신비롭고 광활한 우주가 콘셉트인 만큼 오프닝부터 화려하다. 역대급 퀄리티와 스케일을 자랑하면서도 동시에 흥을 더하는 밴드 세션과 댄서팀의 안무, 보는 즐거움을 높이는 영상, 초대형 전광판 등으로 공연의 품격을 높였다"고 했다.
공연장 앞에서는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 등을 운영한다.
'아임 히어로'는 지난 10월 서울에서 포문을 열고, 대구, 부산까지 이어졌다. 내년 1월5~7일에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 콘서트, 1월19~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고양 콘서트가 열린다. 전국투어 피날레는 내년 5월 25~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하는 앙코르 콘서트다. 지난해 트로트 가수 최초로 입성한 서울 고척스카이돔보다 규모가 커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chuch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