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연예대상 향한 관심 고조…기안84, 대상 안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29일) 개최된다.
29일 방송되는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는 한 해 동안 MBC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즐거움을 선사한 예능인들이 총출동한다.
또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패러디한 티저에서는 전현무와 덱스가 MBC 막내아들 자리를 두고 신경전을 벌여 재미를 유발했기에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을 이끌어갈 MC들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29일) 개최된다.
29일 방송되는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는 한 해 동안 MBC의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즐거움을 선사한 예능인들이 총출동한다. 예능인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예고한 만큼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이날 전현무 이세영 덱스가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의 MC로 만난다. 2018년부터 6년째 MC를 맡은 전현무와 스토리에 몰입을 높이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세영, 떠오르는 예능 대세 덱스의 신선한 조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 MC는 앞서 티저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를 개사한 티저에서는 전현무 이세영 덱스가 발랄한 에너지를 전했다. 또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패러디한 티저에서는 전현무와 덱스가 MBC 막내아들 자리를 두고 신경전을 벌여 재미를 유발했기에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을 이끌어갈 MC들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
대상 수상자 역시 초미의 관심사다. 과연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시청자 투표로 수상자를 가리는 상 또한 의미가 크다. ‘2023 MBC 방송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투표로 결정되는 베스트 커플상과 생방송에서 후보 발표 및 문자 투표로 결정되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은 어느 팀에게 돌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에 2023년 화제의 인물들이 출격한다. 코미디언 이은지를 비롯해 배우 주현영, 댄스 크루 원밀리언의 리더 리아킴, ‘나 혼자 산다’에서 훈훈한 부자(父子) 케미를 보여준 배우 이효정과 이유진 등이 시상자로 자리를 빛낸다.
한편 ‘2023 MBC 방송연예대상’은 이날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봉준호·신동엽→문근영, 故 이선균 마지막 배웅…눈물의 입관식
- 故 이선균 소속사 "일부 유튜버들, 빈소서 소란…감당하기 어려워"
- 故 이선균 아내 전혜진 출연 '크로스', 개봉 연기…공개 일정 미정
- 故 이선균 비보 여파…'법쩐' 배우들, 'SBS 연기대상' 불참 결정
- '기생충' 봉준호, 굳은 표정으로 이선균 빈소 방문…장지 수원장으로 변경
- 이선균 사망 여파…연예계 일정 '올스톱' [종합]
- 박혜나, 결혼 8년 만 임신…남편 김찬호 "육아는 내가"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 자랑 "실물이 더 잘생겼다" ('유퀴즈')
- '난임 극복' 황보라 "피 마를 정도로 병원 다녔다" ('조선의 사랑꾼')
- 유인촌 문체부 장관 "故 이선균 사망, 착잡하고 마음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