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 2024년 갑진년 맞아 '화요53 청룡에디션' 한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증류주 화요는 2024년 갑진년 '푸른 용의 해'를 맞아 '화요53 청룡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용은 십이지신 중 유일한 상상의 동물로 예로부터 왕의 집무복에만 귀하게 수놓는 등 영화로움의 상징으로 쓰여왔다.
감압증류 공법으로 인공 첨가물 없이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높은 도수에도 목넘김이 부드럽고 뒤끝이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천센터·한남점 등 직영점 비롯 마트·스마트오더 한정 판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국내 대표 증류주 화요는 2024년 갑진년 ‘푸른 용의 해’를 맞아 ‘화요53 청룡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용은 십이지신 중 유일한 상상의 동물로 예로부터 왕의 집무복에만 귀하게 수놓는 등 영화로움의 상징으로 쓰여왔다. 청색은 하늘과 땅, 바다 모두를 아우르는 자연의 색으로 도자기의 우아한 곡선을 재현한 블랙 주병에 지혜와 힘, 번영과 고귀함, 새로운 시작과 희망을 상징하는 청룡의 이미지를 담았다.
화요53은 현재 판매 중인 화요 제품 중 가장 높은 도수인 53도의 진한 하드 리큐어 타입 증류주로, 2015년 출시 이래 매니아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화요의 프리미엄 고도주 제품이다. 감압증류 공법으로 인공 첨가물 없이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높은 도수에도 목넘김이 부드럽고 뒤끝이 없다. 묵직하고 단단한 바디감과 잘 익은 과실향, 꽃향 등의 풍부한 아로마를 지녔으며, 밸런스가 뛰어나 다양한 음식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화요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2024년 한정판 제품으로 소장가치가 높아 특별한 해를 기념하는 새해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750㎖ 용량으로 광주요 직영점(이천센터점·한남점),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스마트오더(GS25·CU·데일리샷)에서 구매 가능하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지훈→공유 늦은 밤까지 함께…故 이선균, 유족·동료들 배웅 속 영면[종합]
- 태영건설發 위기 돌파 위해 '취득세 감면' 카드 쓸까
- ‘이선균 협박녀’ 다른 男에 “임신했으니 돈 달라”…수억 뜯어냈다
- “내려! XXX” 실탄 6발 쏘며 검거한 음주운전범, 징역 2년
- "왜 돈 안 빌려줘" 사장 성폭행으로 고소한 이의 최후
- 내년 증시 유망국 물어보니 2위 인도…1위는? 한국은?
- '일가족 숨진 채 발견' 뒤 충격 반전 [그해 오늘]
- '멋쟁이 부부' 정용진, 크리스마스 깔맞춤 신발[누구템]
- ‘혼전순결’이라던 남편, 결혼 후에도…“혼인 파탄 책임 누구?”
- 태영건설은 시작…악성 미분양 지속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