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의 세 남자, 나인우·이이경·이기광 (‘내 남편과 결혼해줘’)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shinye@mk.co.kr) 2023. 12. 29.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우, 이이경, 이기광이 자신만의 로맨스 필승법으로 박민영을 공략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서는 10년 전으로 돌아간 강지원(박민영 분)이 유지혁(나인우 분), 박민환(이이경 분), 백은호(이기광 분)와 얽히고설킨 로맨스 라인을 쌓아나갈 예정이다.

이렇게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유지혁, 박민환, 백은호는 각기 다른 사연으로 강지원의 운명에 함께 탑승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사진ㅣtvN
나인우, 이이경, 이기광이 자신만의 로맨스 필승법으로 박민영을 공략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서는 10년 전으로 돌아간 강지원(박민영 분)이 유지혁(나인우 분), 박민환(이이경 분), 백은호(이기광 분)와 얽히고설킨 로맨스 라인을 쌓아나갈 예정이다. 이에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남자의 로맨스 유형을 전격 분석해봤다.

먼저 강지원의 직장 상사인 U&K푸드 마케팅 총괄부장 유지혁은 머리 좋고 몸 좋고 집안까지 좋은 알파메일 그 자체다. 여자들이 끊이지 않고 따를 요소들을 지녔지만 놀랍게도 유지혁의 가슴엔 오로지 한 여자, 강지원만을 향한 순애보만이 담겨있다. 그 어떤 일에도 당황하거나 주춤하는 법이 없는 유지혁은 강지원 앞에서만 유독 서투른 ‘연애 뚝딱이’로 돌변한다는 반전을 지녔다. 강지원의 2회차 인생에서 다시 만난 유지혁은 단 한 사람, 그녀만을 위한 조력자를 자처하며 힘을 보탠다. 완벽한 조건을 갖춘 든든한 지원군 유지혁의 사랑법이 벌써부터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다음으로 강지원 일생의 원수나 마찬가지인 남편 박민환은 독보적인 밉상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조짐이다. 한없이 가벼운 성격으로 믿을만한 구석이라곤 눈에 씻고 찾아봐도 없음에도 이상하게 사람을 홀리는 마성의 페로몬에 1회차 인생 속 강지원도 맥없이 넘어가고 말았던 터, 회귀한 강지원에게도 그 방식이 통할지는 미지수다. 순종적이며 언제나 제 편이었던 강지원의 달라진 태도에 점점 안달복달하는 한편 정수민(송하윤 분)의 은근한 플러팅 공세에도 갈대처럼 흔들린다. 출구만 있지 입구는 없는 ‘나쁜 남자’ 박민환과의 대환장 로맨스가 궁금해진다.

마지막으로 만화책을 찢고 나온 비주얼의 훈남 쉐프이자 강지원의 첫사랑 백은호가 또 다른 변수를 예고하고 있다. 학창시절 한 사건을 계기로 마음을 단념한 뒤 연애와는 담을 쌓고 연애초보로 살아왔다. 하지만 10년 후 동창회에서 우연히 마주친 강지원을 보고 잊혔던 감정이 다시 피어오르며 끊겼던 인연을 이어보려고 노력한다. 항상 넘치는 인기에 만인의 연인으로 살아온 백은호의 첫사랑은 이뤄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렇게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유지혁, 박민환, 백은호는 각기 다른 사연으로 강지원의 운명에 함께 탑승한다.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을 바꿀 기회를 잡은 강지원이 손을 잡을 남자에도 관심이 쏠린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내년 1월 1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